기본분류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출시

1600W와 3만5000RPM 초강력 파워 모터와 테팔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 기술로 더 고와진 분쇄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초고속 블렌더 라인업을 업그레이드해 뛰어난 분쇄력은 물론 소음 문제를 최소화한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1600W와 3만5000RPM의 초강력 파워 모터와 테팔 최상위 레벨인 ‘파워엘릭스 라이프’ 6중 칼날 기술이 만나 단단한 얼음부터 견과류, 과일 등 어떤 재료든 부드럽고 곱게 분쇄한다.

특히 테팔만의 ‘사일런스 기술’이 환풍구 바람 소리, 모터 소리, 식재료 갈리는 소리 등 블렌딩 소음을 최소화해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고 속도 블렌딩에서의 소음은 평균 70dB(데시벨) 이하로 전화벨 소음 수준을 유지한다.

색상에 따라 2L 대용량 믹서 용기 외 각기 다른 실용적인 추가 액세서리가 제공된다. 실버(모델명: BL94HDKR) 색상의 경우 휴대할 수 있는 트라이탄 재질의 ‘미니 블렌더(600㎖)’ 구성품으로, 1~2잔의 적은 양의 음료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블랙(모델명: BL94C8KR) 색상의 경우 550㎖ 대용량 다지기 구성으로 기름기 많은 생고기, 칼질이 힘든 마늘도 빠르고 편리하게 손질할 수 있다.

테팔은 성큼 다가온 여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한 달간 테팔 초고속 블렌더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가전 전문 판매 매장, 대형 마트, 백화점, 아웃렛뿐만 아니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동시 진행된다. TV 광고로 만나볼 수 있는 테팔의 최고 사양 블렌더 라인업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기회다.

또 6월 3일(금) 밤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테팔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블랙(모델명: BL9158KR)’의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할인 혜택과 함께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티타늄 논스틱 코팅의 테팔 칼 2종을 포함한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을 인증받았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압구정 현대 상표권 출원에 힘 싣는다 ‘압구정 현대 정체성 계승에 총력 다할 것’ 현대건설이 압구정 현대의 정체성을 이어가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 압구정 현대아파트는 1975년 착공 이후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아파트로 자리매김하며 고급 주거단지의 대명사로 여겨져 왔다. 5층 아파트가 주를 이루던 1970년대, 현대건설은 획기적인 설계와 첨단 시공기술, 선진공법을 집약해 한강변 15층 높이에 대단지 스카이라인을 그려냈다. 세대원의 생활양식을 반영한 세련되고 독특한 평면구조, 마당을 연상케 하는 탁 트인 발코니, 단지 내 쾌적한 녹지 공간, 제3한강교와 인접한 최고의 교통 입지를 바탕으로 압구정 현대아파트는 기존 주거단지의 패러다임을 뒤집으며 본격적으로 아파트 시대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 50여 년간 주거문화의 트렌드와 ‘잘 사는 것’의 기준이 끊임없이 변화해왔음에도 압구정 현대아파트는 고유한 삶의 철학과 생활의 가치를 유지하며 대한민국의 상징적 주거단지로 명맥을 이어왔다. 현대건설은 압구정 현대아파트만의 대체 불가능한 역사와 자산을 계승하고자 지난 2월 ‘압구정 현대(압구정 現代)’, ‘압구정 현대아파트(압구정 現代아파트)’ 등 총 4건의 상표권을 출원하고 우선심사를 진행해왔다. 지난달 특허청으로부터 기등록 상표와의 유사성에 대한 보정

LIFE

더보기
새마을금고, MG캐피탈에 2000억 유상증자 완료...신용등급 A0로 상향 MG캐피탈(대표이사 김병국)은 모회사인 새마을금고중앙회로부터 실시한 2,000억원의 유상증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신용평가사들은 MG캐피탈의 재무안정성 개선과 계열의 지원가능성이 확인됨에 따라 MG캐피탈의 신용등급을 A-에서 A0로 상향했다. 한국신용평가는 MG캐피탈의 신용등급을 A-(긍정적)에서 A0(안정적)으로 상향 조정하였으며, 등급 상향 조정 이유에 대해 “이번 유상증자로 MG캐피탈의 시장지위 확대 및 자산포트폴리오위험 완화가능성과 조달구조 등 재무지표 개선이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NICE신용평가에서는 “이번 유상증자 대금 납입으로 계열의 비경상적 지원가능성을 확인하였다”며 신용등급을 A0(안정적)로 상향 조정하였다. 이번 상향으로 MG캐피탈 신용등급은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두 곳에서 A0(안정적)를 받게 되어, 유효신용등급도 A0로 상향하게 되었다. MG캐피탈 관계자는 “이번 유상증자로 조달한 2,000억원의 자금으로 고금리 차입금을 상환하여 수익성을 제고하고, 산업금융 중심의 자산 확대로 안정적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신용등급은 지난 2016년 3월(당시 舊효성캐피탈) A-로 하향된 이후 9년만에 상향되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