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투썸플레이스, 한옥 콘셉트 매장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점’ 오픈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음료 3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내에 전통 한옥 콘셉트의 매직아일랜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점은 기존 롯데월드 내 한옥을 테마로 조성된 공간인 서호정에 들어섰다. 외관은 전통 한옥의 특징을 살린 기존 서호정의 외형을 그대로 유지했으며, 실내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깔끔한 디자인에 한옥의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곳곳에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직아일랜드 오버브릿지 근처에 위치해 석촌호수 산책길을 비롯해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캐슬 등을 볼 수 있어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실외 공간에 매직아일랜드 오버브릿지를 볼 수 있는 정자 형태의 테라스 좌석이 마련돼 있어 벚꽃 시즌이나 단풍 시즌에 운치 있는 포토 스팟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투썸플레이스는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점 오픈과 함께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음료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미라클 딸기 라떼는 딸기의 싱그러움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딸기 라떼로, 장시간 줄을 서느라 지친 고객들의 에너지 보충에 제격이다. △미라클 레몬 아이스티는 레몬이 풍성하게 들어가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마지막으로 달콤 쌉싸름한 맛의 △올-타임 콜드브루는 깊고 진한 콜드브루에 연유의 달콤함이 더해져 카페인 충전과 함께 피로를 날려줄 음료다.

투썸플레이스는 롯데월드가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테마파크인 만큼 투썸플레이스 매직아일랜드점을 방문하는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