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투썸플레이스, 한옥 콘셉트 매장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점’ 오픈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음료 3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내에 전통 한옥 콘셉트의 매직아일랜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점은 기존 롯데월드 내 한옥을 테마로 조성된 공간인 서호정에 들어섰다. 외관은 전통 한옥의 특징을 살린 기존 서호정의 외형을 그대로 유지했으며, 실내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깔끔한 디자인에 한옥의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곳곳에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직아일랜드 오버브릿지 근처에 위치해 석촌호수 산책길을 비롯해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캐슬 등을 볼 수 있어 롯데월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실외 공간에 매직아일랜드 오버브릿지를 볼 수 있는 정자 형태의 테라스 좌석이 마련돼 있어 벚꽃 시즌이나 단풍 시즌에 운치 있는 포토 스팟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투썸플레이스는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점 오픈과 함께 이곳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화 음료 3종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미라클 딸기 라떼는 딸기의 싱그러움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딸기 라떼로, 장시간 줄을 서느라 지친 고객들의 에너지 보충에 제격이다. △미라클 레몬 아이스티는 레몬이 풍성하게 들어가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마지막으로 달콤 쌉싸름한 맛의 △올-타임 콜드브루는 깊고 진한 콜드브루에 연유의 달콤함이 더해져 카페인 충전과 함께 피로를 날려줄 음료다.

투썸플레이스는 롯데월드가 가족, 연인, 친구 등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테마파크인 만큼 투썸플레이스 매직아일랜드점을 방문하는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사업 수주 도시정비 수주 9조 원 돌파 현대건설이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정비사업을 수주하며 도시정비사업 수주 9조 원을 돌파했다.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조합장 임우진)은 지난 8일 열린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현대건설의 단독 입찰에 대한 찬반 투표를 진행, 현대건설을 시공사로 선정했다. 부산 사직5구역 재개발은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 148-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8층, 4개 동, 787세대 규모의 공동주택과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공사 기간은 착공 후 40개월이며, 공사비는 3,567억 원 규모다. 단지는 지하철 1·4호선 동래역, 3·4호선 미남역, 1호선·동해선 교대역 등이 교차하는 교통 중심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롯데백화점·롯데마트 등 대형 편의시설과 사직시장·동래시장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으며, 미남초·거학초·내성중·여명중·부산중앙여고·부산교대 등 우수한 교육 인프라가 밀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현대건설은 단지명을 ‘힐스테이트 사직더프리즘’으로 제안했다. ‘힐스테이트’의 명품 주거 브랜드에 빛과 다양성의 집합을 의미하는 ‘프리즘’을 더해, 사직동의 중심 입지에서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집, 더 좋은 집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