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KGC인삼공사, 2023 TFWA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KGC인삼공사는 5월 7일부터 1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열린 ‘2023 세계면세박람회(2023 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면세시장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확장하고 아시아권 확대 및 중동, 유럽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세계면세품박람회는 세계면세협회(Tax Free World Association)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싱가포르(5월)와 프랑스 칸(10월)에서 두 차례 열린다.

KGC인삼공사는 2017년 첫 참가 이후 4회째 참가하며,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대면으로 개최되는 박람회를 통해 10년 연속 세계 인삼시장 1위 브랜드 정관장의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한국 전통 디자인 패턴을 적용하며 자연주의 소재를 강조하는 건강기능식품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하는 KGC인삼공사는 면세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이미지를 각인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박람회 기간 정관장 부스에서는 인삼, 녹용, 아교존을 구성해 소재별 대표 제품을 소개했고, 화륜그릅 산하 건강식품기업인 동아아교와 협업해 만든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부스 외부 대형 모니터와 투명모니터로 정관장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부스존 이외에도 라운지존을 통해 정관장 활기력 제품과 굿베이스 제품을 활용한 칵테일을 선보이며 브랜드 체험을 활발하게 이어갔다. KGC인삼공사 허철호 대표이사는 박람회 현장을 방문해 글로벌 면세 사업 동향을 살피고 정관장 부스와 라운지 등을 둘러보았다.

KGC인삼공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정관장은 글로벌 면세 시장 확장에 앞장서고자 한다며 향후 세계인의 건강한 내일은 만들어가는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