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와 농촌을 잇는 산지직송 전문몰 ‘도농이네’

- 식품 온라인 전문몰 도농브릿지, 소비자에게 친근함을 주는 ‘도농이네’로 스토어명 변경

(이슈투데이) 도시와 농촌을 잇는 다리라는 의미를 가진 산지직송 전문 온라인몰 ‘도농브릿지’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함을 주는 ‘도농이네’로 변경된다.

자연 가득~ 건강한 한끼 라는 슬로건을 가진 도농이네는 반찬, 간식, 음료 등의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이다. 도농이네를 통하여 소비자는 질 좋고 맛있는 식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판매자는 온라인몰을 통해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게 된다.

도농이네 관계자는 “자사의 제품을 국내 26개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하고 잇다. 소비자가 회원가입이 없이도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도농이네는 네이버 검색 창에 도농이네, 또는 상품명을 검색하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도농이네는 매달 상품 구매 후 리뷰작성 시 포인트 적립, 톡톡친구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 중이며, 카카오 톡스토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에서 도농이네 이벤트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