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개최

미국투자이민 원금상환 빠른 프로그램 소개

(이슈투데이) 31년 경력 해외 이주 전문기업 국제이주공사가 미국투자이민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월 16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3층에서 열리며, 미국의 엑스텔 뉴욕 리저널 센터 임원인 마이클 카우프만 부사장이 참석하여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엑스텔 뉴욕 리저널센터 마이클 카우프만 부사장은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인 센트럴파크타워 건설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미국투자이민 희망자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에서 소개될 미국투자이민 프로그램은 뉴욕 센트럴파크타워 건설 프로젝트와 뉴욕9오차드 부티크 호텔 재개발 프로젝트이다. 두 프로그램 모두 마감이 임박해 미국투자이민을 통해 최단기간으로 영주권 취득하길 희망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뉴욕 센트럴파크타워는 뉴욕 맨해튼 중심가 센트럴파크 남쪽 끝에 건설되는 세계 최고층 주상복합 타워이다. CPT 건설 프로젝트는 후반부로 접어들었으며 2019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투자이민 청원서 I-526 심사 기간도 평균보다 1년 정도 신속하게 진행되고 있다. 따라서 투자자들이 미국 영주권을 빠르게 취득하고 투자원금을 회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뉴욕9오차드 부티크 호텔 프로젝트는 뉴욕 맨하튼 로어 이스트 사이드 오처드가 9번지에 위치한 Jarmulowsky 은행 건물을 고급 부티크 호텔로 재건축하는 사업이다. 로어 이스트 사이드에는 레스토랑, 갤러리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방문객이 높아지는 추세이며, 최근에는 소득 수준이 높은 이주민의 유입으로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9오차드 부티크 호텔은 지난 2017년 7월 HVS 시장조사에서 안정적인 객실 점유율 84%를 예상했다.

9오차드호텔 프로젝트는 총 147명의 미국투자이민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투자자의 100여명의 신청을 받은 상태이다. 9오차드 호텔은 2019년 상반기 완공, 2019년 4월 1일 오픈될 예정이며 호텔 운영 수익은 미국투자이민 투자자들에게 우선적으로 할당된다. 또한 투자자들에게 프로젝트 자산에 대한 1순위 담보권을 제공하여 투자 안전성을 높였다.

국제이주공사는 미국 취업을 앞둔 미국 유학생들이 빠른 미국 영주권 취득을 위해 미국투자이민에 큰 관심을 보인다고 밝혔다.

국제이주공사의 미국투자이민 설명회 참석은 자사 홈페이지와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