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카이저' 등장

신규 시동 무기, 바캉스 의상 6종 재출시, 새로운 모험 층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SSR+ 동료로 '[지배자] 카이저', SSR 동료 '[동해] 하츠'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를 재진행 한다고 밝혔다.

 

신규 SSR+ 동료 '[지배자] 카이저(이하, 카이저)'는 과거 자하드의 공주가 될 뻔했지만 섣부른 판단으로 가문의 모든 것을 무너뜨리고 만 비운의 인물이다. 자신의 과오를 청산하기 위해 가면을 쓰고 39층을 군림하다, 스물다섯번째 밤과 만나 비로서 가면을 벗어던지게 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카이저는 청 속성의 원거리 캐릭터로, 적군을 공격할수록 횟수가 늘어나는 다연발 공격이 특징이다.

 

SSR 동료로 추가되는 '[동해] 하츠(이하, 하츠)'는 레로 로에게 새로운 검 '동해'를 양도 받은 하츠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캐릭터다. 하츠는 시동무기(자아가 있는 무기) '동해'가 자신을 주인으로 인정하지 않아 애를 먹지만, 일촉즉발의 순간, 하츠의 순수한 열망으로 '동해'를 시동시키게 된다. 게임 속 '하츠'는 방어력을 올릴수록 대미지가 강해지는 탱커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신규 신동 무기 2종(선댄스, 셀라)▲바캉스 의상 6종 재출시▲새로운 모험 층(81~85층)을 추가했다.

 

지난해 진행한 '시아시아의 위험한 바캉스' 이벤트가 다시 한 번 열린다. 오는 7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즐기면 'SSR+ 탑의 축복 돌파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바캉스 의상 2종'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SSR 황 영혼석 60개', '부유석 2천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카이저', '하츠'를 한번 더 획득할 수 있는 부스트업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