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연 이랑 추가...1주년 특별 이벤트 2부 시작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을 추가하고,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2부를 시작했다.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은 불꽃으로 다수의 적을 묶어버리는 필살기와 에너지 회복 패시브를 보유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원작 속 '연 이랑'은 연 가문의 가주로, 주변인에게 친절하고 관대한 성격으로 알려졌지만 화가 났을때 불 같은 성미가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모드 ACT 9-1 '울의 매듭: 의혹'을 추가했다. '울의 매듭: 의혹'은 비올레와 자왕난이 20층 시험에 합격한 이후, 쿤 아게로와 라헬을 둘러싼 이야기를 담고있다.

 

또한, 넷마블은 '데이터 쿤 마스체니', '치유의 불꽃 연 이화', '하트의 신수 엔도르시'의 바캉스 의상을 추가했으며, 모험에 새로운 챕터(91~95층)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 기념한 특별 이벤트 2부를 오는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논스톱 SSR+ 소환 티켓' 총 300장을 획득할 수 있고, 출석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4000개, '레볼루션 원석' 50개 등 풍성한 레볼루션 재화를 받는다. 

 

또한, 내달 14일까지 새로운 미니 게임 '모아 밤'을 즐기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칭호', '암시장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현재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최고 등급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고, 4주간 미션 이벤트로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480장, SSR 동료 최대 한계돌파 상자, 1주년 시동무기 세트 상자,  등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53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AI 미디어 아트 접목한 ‘AI 미디어 파고라’ 공개 대우건설이 자사의 대표 주거 브랜드인 푸르지오 단지에 국내 건설사 최초로 AI 기술과 예술이 결합된 혁신적인 휴게 공간인 ‘AI 미디어 파고라’를 선보인다. AI 미디어 파고라는 인공지능 기반의 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 이용자와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시간과 날씨, 계절 등 환경적 요소에 따라 맞춤형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한다. 대우건설은 AI 솔루션 기업 ‘플랜바이테크놀로지스’, ‘H3ECO’와 협업하여 기술과 예술, 디자인이 융합된 입체적 공간을 통해 입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적 경험을 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아트 파고라를 구현할 예정이다. 대우건설은 오는 2025년 10월 준공 예정인 ‘에코델타시티 푸르지오 린’에서 최초로 AI 미디어 파고라를 적용하며, 이후 시화 MTV 푸르지오 디오션, 탑석 푸르지오 파크7 등 주요 현장에 순차적으로 확대 적용할 방침이다. 대우건설은 한국AI크리에이터협회와 함께 리뉴얼된 써밋의 AI 영상 공모전을 진행 중이며, 공모전에서 선정된 콘텐츠는 향후 다양한 AI 미디어 시설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예술과 기술의 융합 지점을 확대하고, 주거 공간 내 미디어 아트의 대중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A

LIFE

더보기
BNK부산은행, OBDIA 정식 가입... 스테이블코인 연구 박차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이 지난 6월 30일, 사단법인 오픈블록체인DID협회(이하 OBDIA)의 ‘스테이블코인 분과’에 정식 가입하고, 스테이블코인 관련 공동 연구에 본격 착수했다고 2일(수) 밝혔다. OBDIA는 블록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의 제도화와 실증 사업을 추진하는 민간 협의체이다. 지난 4월에는 스테이블코인 분과를 신설해 원화 스테이블코인의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으며, KB국민·신한·우리·NH농협·IBK기업 등 주요 금융기관이 참여해 공동 연구를 진행 중에 있다. 부산은행은 협회 활동을 통한 이번 스테이블코인 공동 연구와 디지털화폐(CBDC) 시범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양방향 대응 체계를 구축하는 등 관련 제도가 구축되는 속도에 맞춰 민첩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지역화폐 동백전 운영대행 노하우 접목해 실제 시장에서 활발하게 유통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디지털화폐 모델 구축에도 적극 나설 계획을 갖고 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아직 스테이블코인 관련 규제화가 진행 중인 상황에서, 다양한 시나리오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실증 역량이 필요하다”며 “향후 제도화 이후 공공 참여 모델과 민간 중심의 모델 등에도 유의미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