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추석을 맞아 ‘풍요로운 추석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시작으로 추석 선물 쇼핑, 힐링 추석 여행, 하나Pick 쿠폰 할인 혜택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된다.
우선, 추석 특집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9월 한달간 하나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한 손님에게 10하나머니, 신세계상품권, 갤럭시 플립6까지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석 선물 쇼핑하려는 손님들을 위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S THE FRESH 등에서 최대 50% 할인 또는 최대 400만원 상품권 증정 ▲다이슨(소형 가전) 35만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된다.
아울러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손님께는 ▲하이원 리조트 ▲웰리힐리파크 ▲휘닉스파크 객실 패키지 최대 78% 현장할인 ▲노랑풍선 400만원 이상 결제 시 6/12/18개월 무이자 할부 ▲마이리얼트립 18만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할인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부산점/인천공함점 최대 20만원/8만원 혜택,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3만 5천원 현장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
마지막으로 하나Pick 쿠폰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S-OIL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청구할인 ▲스피드메이트에서 국산차 와이퍼/에어컨/엔진오일 교환 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롯데시네마에서 9천원 영화관람권 쿠폰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연인/친구와 영화를 관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추석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려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추석 연휴동안 하나카드 혜택으로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추석명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