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데뷔 1주년’ 라이즈 “모든 면에서 성장한 1년,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

브리즈 향한 진심 가득 멤버별 소감 눈길! 신곡 ‘Combo’ 드디어 공개!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드디어 오늘(4일) 의미 있는 데뷔 1주년을 맞이했다. 

 

지난 3일 오후 11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라이즈 채널에서 방송된 'RIIZE's BRIIZING NIGHT l RIIZE 1st Anniversary'는 파자마 파티를 콘셉트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Q&A, 추억의 순간 TOP10 관련 토크, 팬콘 투어 피날레 공연 드레스코드 논의 등 다양한 코너로 펼쳐졌음은 물론, 라이즈와 데뷔 기념일 카운트다운을 함께할 수 있어 전 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라이즈는 데뷔 1주년 소감으로 '지난 1년간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무엇보다 어떤 순간이든 곁에서 함께해 준 브리즈(BRIIZE, 공식 팬클럽명)에게 감사하다. 앞으로도 오래 보면 좋겠다'며, '저희가 데뷔할 때 계속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가졌었는데, 그동안 많은 분들께서 도움을 주신 덕분에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여기까지 무사히 같이 달려온 멤버들 고생 많았다'(쇼타로), '앞으로 함께할 날이 기대된다'(은석), '지금보다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성찬), '브리즈와 서로 더 믿어주고 끈끈한 사이가 되면 좋겠다'(원빈), '이제 1년이니까 더 좋은 추억 쌓아가고 싶다'(소희), '계속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앤톤)라고 각자 감상을 꺼내기도 했다. 

 

더불어 라이즈는 오늘 0시 음원 공개된 신곡 'Combo'(콤보)에 대해 '브리즈 여러분께서 전부터 어떤 곡인지 궁금해하셨던 'Combo'가 드디어 나왔다. 저희도 너무 좋아하는 곡이라 오래 기다렸던 만큼 모두가 많이 들어주시면 좋겠다.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무대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전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업에 참여한 'Combo'는 시원한 샤우팅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얼터너티브 팝 록 곡으로,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가사를 통해 터질 듯한 젊음의 자신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음원 발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9월 19일 신곡 'Combo'가 포함된 첫 미니앨범 'RIIZING'의 에필로그 앨범을 발매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