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부산 센텀시티점 입점

(이슈투데이)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이 뷰티 편집숍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부산 센텀시티에 입점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시코르는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대규모 뷰티 편집숍으로 첫 매장을 오픈한지 2년만에 20호점을 돌파하는 등 2~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250여개의 국내외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가 입점한 가운데 정샘물은 기존 시코르 매장에서의 성과에 힘입어 추가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시코르 플래그십 매장 입점을 필두로 2월에만 4개 매장에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정샘물은 시코르 등에서 2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대표 상품 중 하나인 ‘쿠션실러’ 구매 시 손거울을,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구매 시에는 쿠션 전용 퍼프 2종을 증정한다.

㈜정샘물뷰티는 시코르 대표매장으로 매장 방문객이 많은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부산 거대상권 중 하나인 센텀시티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 체험기회가 생길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정샘물의 제품은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과 센텀시티점 외에도 시코르 강남 파미에점, 본점, AK&홍대점,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