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해태제과-삼성전자, 에이스와 오예스 품은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케이스 선봬!

 

대한민국 1등 크래커 에이스와 프리미엄 초코케이크 오예스가 갤럭시 버즈 시리즈와 달콤하게 만났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삼성전자와 함께 대표제품 에이스와 오예스 패키지를 그대로 구현한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에이스·오예스 케이스’를 선보인다.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한 특별한 컬래버다.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시리즈가 과자와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등 삼성이 크래커와 초코케이크 1등 에이스와 오예스를 컬래버 제품으로 픽한 것으로 1등간의 만남이라 더 특별하다.

 

에이스 파랑색과 오예스 빨강색 패키지 그대로라 정체성도 살렸다. 뜯는 곳, 봉제선까지 리얼하게 담아 과자 봉지 그대로다. 여기에 커피잔, 포크 등 소소한 디테일도 담았다. 에이스와 오예스 과자 모양 키링도 함께 선보여 리얼함도 살리고 품격도 높였다.

 

달콤함이 느껴지는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케이스 2종은 삼성닷컴, 삼성스토어, 오픈마켓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월 한달 간 케이스 구매 인증자 50명에게 해태제과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프리미엄 초코케이크 오예스는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도 선보인다.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미니덕트와 콜라보 한 것. 오예스 상징인 초코무늬까지 그대로 넣었다. 오예스의 달달함 뿐만 아니라 휴대폰도 충전하는 신선한 재미를 담았다. 와디즈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오예스 1박스도 함께 증정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의 전용 케이스와 보조배터리를 에이스와 오예스로 만들어 색다르고 신선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해태제과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김유진 한샘 대표, 2025 신년사..."한샘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경쟁력 확보에 주력할 것" 종합 홈 인테리어 기업 ㈜한샘 김유진 대표가 전 직원에게 보내는 신년사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과 선망받는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6일 밝혔다. 김 대표는 신년사에서 어려운 대외 환경 속에서도 헌신과 열정을 통해 전년 대비 큰 폭의 흑자 전환을 이뤄낸 임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 전 임직원이 동참해 일하는 원칙을 정의하고 조직의 도덕적 기준을 높이겠다는 다짐에 따라, 다양한 지표들이 빠르게 개선된 점을 높게 평가했다. 이어 사랑받고 선망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단순히 가격을 낮추는 것보다 한샘만의 독창적이고 고유한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2024년 호텔침대, 시그니처 붙박이장, 유로 키친 등 고객과 시장의 니즈를 반영하고 사용 편의성을 높인 핵심제품에 집중해 성과를 거둔 것처럼, 2025년 역시 한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 강화에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기능과 편의성이 강화된 책상, 부엌 카테고리의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신제품 출시, 인테리어 디자인 및 설계 노하우의 매뉴얼화 등으로 가구∙인테리어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