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지스타2024서 세나 이용자 위한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24에서 신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무대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11월 16일 오후 1시,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24의 넷마블관에서 <세븐나이츠 리버스> 무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게임 소개, 질의응답, 세나 성우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관람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세븐나이츠 리버스> 개발진이 직접 게임을 소개하고, 10년 동안 세븐나이츠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아온 성우들이 시네마틱 라이브 레코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시네마틱 라이브 레코드는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영상에 맞춰 성우들이 실시간으로 캐릭터를 연기하는 특별한 무대로, 성우 남도형, 견자희가 참여해 관람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넷마블은 11월 16일 오전 10시 벡스코 야외부스에서 세븐나이츠 팬 인증 시, '세븐나이츠 리버스 키링'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관람객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세븐나이츠TV', '세븐나이츠 키우기' 유튜브 채널을 구독했거나, '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 키우기' 게임 앱을 설치했으면 ‘세븐나이츠 리버스 키링’을 무료로 받는다.

 

또한,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무대행사 관람객에게 '세나 스낵', '세븐나이츠 리버스 연희 키링', '행운의 번호'를 지급한다. 관람객은 무대 행사 중 진행되는 '행운의 번호' 추첨을 통해 ▲지포스 RTX 4070 SUPER 12GB▲세븐나이츠 대형 피규어▲세븐나이츠 SD피규어 7종 세트▲연희 쫀득 쿠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무대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거나, 퀴즈를 맞힌 이에게 '연희 쫀득 쿠션'을 선물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

 

넷마블은 2014년 3월에 출시되어 모바일 RPG 시장을 이끌었던 '세븐나이츠'를 리메이크하고 있다. 리메이크 버전의 정식 게임명은 <세븐나이츠 리버스>로, 기존 스토리와 게임성을 계승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게 개선 중이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4에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와 <몬길: STAR DIVE> 등 2종을 출품하고, 인플루언서 대전, 버튜버 시연, 코스프레쇼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한남4구역 지하공간 혁신 설계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한남4구역의 지하 공간을 단순 주차장이 아닌 입주민이 소통하고 생활하는 새로운 '삶의 공간'으로 조성할 방침이다. 지하 공간의 면적 활용을 극대화하면서도 입주민에게 혁신적인 미래 주거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드라이빙 라운지 △멀티-모달 스테이션 △시그니처 로비 등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 공간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먼저, 지하 주차장 왼쪽에 위치하는 드라이빙 라운지는 자연 채광이 가능한 조경과 어우러진 라운드 어바웃 회차 공간, 드롭-오프 존을 통해 손님 접객과 아이들의 통학 등에 특화된 공간으로 조성된다. 또한, 홈닉∙비즈니스∙패밀리 라운지 등 입주민 전용 서비스 공간에서 다양한 소통과 함께 쾌적한 커뮤니티 시설 이용이 가능하도록 계획한다. 중앙에 위치하는 다양한 멀티-모달 스테이션은 캠핑카, 전기차,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퍼스널 모빌리티에 대응하기 위해 정비∙충전∙세차 등 편의시설에 집중한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며, 특히, 전기차 충전구역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에 대응하기 위한 전기차 화재대응 솔루션도 제안한다. 전기차 충전구역에는 불꽃감지 센서가 일체형으로 장착된 CCTV를 설치해 화재를 빠르게 감지하고 관리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