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맥캘란 호라이즌’ 한정판 출시 기념 단독 팝업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최고급 위스키 브랜드 ‘맥캘란’의 스페셜 에디션 상품인 '맥캘란 호라이즌'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11월 21일(목)까지 하우스오브신세계 1층 와인셀라에서 '맥캘란 호라이즌' 팝업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맥캘란 호라이즌'은 맥캘란과 영국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인 '벤틀리 모터스'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상품으로, 세계 최초로 가로형 위스키 병을 제작해 선보이며, 가격은 1억 5천만원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금융그룹 자추위, 부산은행 등 자회사 CEO 최종 확정 BNK금융지주 자회사CEO후보추천위원회(이하 자추위)는 BNK부산은행, BNK캐피탈 등 자회사 6곳의 CEO를 최종 확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대표이사 선임은 BNK금융그룹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미래 변화 추구』 라는 경영 방향에 주안점을 두고, 각 자회사의 특성과 경영 여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절차에 따라 진행됐다. 자추위는 주요 사업 추진 실적과 경영전략·미래 비전, 경력 사항, 평판 조회 결과 등을 바탕으로 △그룹 및 자회사에 요구되는 핵심 역량 △리더십과 비전 제시 능력 △금융업 전반에 대한 전문성과 경험 △청렴성 및 윤리의식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했다. 부산은행 차기 은행장으로 선임된 김성주 대표는 은행·지주·비은행을 두루 거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경영 역량을 갖춘 인물로 평가됐다. 지역 기반 영업 경쟁력 강화와 안정적인 수익 구조 확립에 강점을 보였으며, 건전성 관리와 내부통제 체계 고도화, 디지털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대응, 금융소비자 보호 강화 측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BNK캐피탈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된 손대진 대표는 부산은행 영업 부문을 담당해 온 부행장 출신으로, 여신 영업 전반에 대한 높은 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