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10000 샴푸, 이커머스 스테디셀러 등극

압도적인 영양 케어로 손상 모발 해결책 제시하며 ‘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LG생활건강의 국내 1위 프리미엄 헤어 코스메틱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에서 출시한 ‘프로틴클리닉 10000 고영양 단백질 샴푸’ 라인업이 2022년 출시 이래 170만 개가 넘는 누적 판매고를 기록하며 헤어케어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단백질 10000 샴푸는 고가의 살롱 케어를 받고 느낄 수 있는 모발의 부드러움을 재현한 제품이다. 이름 그대로 저분자 단백질(3kDa 미만)을 함유한 LPP-Protein ATM 콤플렉스 10000ppm이 핵심 성분인데, 이를 단백질 영양 공급 특허 기술을 적용해 손상 모발에 공급하고 큐티클(케라틴 단백질로 이뤄진 비늘 모양 각질 세포)을 보호한다. 이 밖에도 아미노산 17종, 콜라겐 등 단백질 성분과 아르간 커넬, 코코넛 야자 등 각종 식물 유래 오일이 머릿결의 윤기를 더해준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 세럼으로 구성된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단백질10000 라인업은 올해 들어서 일 평균 판매 개수가 3,000개를 넘고 있다. 이 여세를 몰아 쿠팡에서는 9월 ‘샴푸/린스 카테고리 1위’에 등극했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브랜드 담당자는 “손상 고민 모발에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기술과 품질 향상에 집중한 결과를 고객들이 알아봐 주신 덕분에 좋은 성과가 가능했다”며 “잦은 펌과 염색, 드라이로 갈라지는 모발로 인한 고객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수시로 확인하고 차별적인 고객경험 제공에 힘을 쓰겠다”고 강조했다.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10000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세럼은 쿠팡 등 이커머스 채널과 오프라인 대형 할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프로틴클리닉 10000 샴푸는 19일 하루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쿠팡 골드박스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정원주 회장, 아누틴 찬위라꾼 태국 총리 예방 대우건설은 지난 11월 18일 정원주 회장이 태국 정부청사에서 아누틴 찬위라꾼 (Anutin Charnvirakul) 태국 총리를 예방, 신규 사업 추진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예방에서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은 “대우건설의 52년 건설 노하우와 최근 베트남에서의 성공적인 부동산 개발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태국에서도 현지업체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디벨로퍼로 적극적인 역할을 희망한다”며, “한류에 기반한 다양한 산업을 개발사업에 접목시킨 K시티를 조성하여 관련 한국 업체의 투자 확대 및 경제 활성화라는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고자 한다”고 현지 사업 진출 의지를 밝혔다. 특히 정회장은 “K컬쳐를 공연할 수 있는 아레나를 건설하게 되면 K팝 뿐 아니라 K뷰티, K푸드, K클리닉 등 연계 사업을 확장 유치하여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대우건설이 마스터 디벨로퍼가 되면 타 한국 업체들이 대우건설을 믿고 추가 투자를 하게 되는 이른바 더블, 트리플 외화투자로 이어지게 되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아누틴 찬위라꾼 총리는 “한국의 베트남 투자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데, 대우건설이 태국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투자해 주기를 희망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