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오스템파마 치아미백제 ‘뷰센28’,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자사 미백치약 대비 ‘뷰센28’ 착색분해물질 3.7배 강화, 과산화수소 2.8% 함유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 ‘뷰센28’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덴탈케어 부문 중 치아미백제 인기 1위 제품에 선정됐다.

 

올리브영은 2023년 7월 1일부터 올해 6월 30일까지 1년 간의 자사 고객 구매 기록 약 1.6억 건을 집계하여 각 분야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선정해 ‘2024 올리브영 어워즈’ 결과를 발표했다.

 

‘2024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 중심으로 진행되는 ‘올영세일’(12월 1일-12월 7일) 기간 중, 오스템파마는 ‘뷰센28’ 치아미백제를 정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12월 한 달 간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뷰센28’ 동일 제품의 미니 치약(34g)이 증정품으로 구성된 기획팩을 구매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 ‘뷰센28’은 지난 2023년 7월,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매장에서 뷰센 단독 디스플레이를 통해 선보이기도 했으며 같은 해 11월에는 올리브영 MD가 추천하는 ‘올영픽(P!CK)’에 선정됐다.

 

지난 9월 올리브영 발표에 따르면, 200만명 회원을 자랑하는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오스템파마 뷰센 치아미백제가 일본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뽑히기도 했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치과에서 전문 미백치료를 받는 것이 시간∙경제적으로 부담되는 분들에게 당사 ‘뷰센28’ 치아미백제가 생활 미백케어 제품으로서 각광을 받은 것”이라며 “게다가 불소가 함유되어 양치질할 때 일반 치약처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치아미백제는 주요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산소라디칼(활성산소)을 발생하면서 치아 표면에 착색물질을 화학적으로 제거하는 원리다. 식약처 고시 기준, 3.0% 이하의 저농도 과산화수소가 포함된 미백제는 ‘의약외품’으로 의사 처방 없이 일반 소매점에서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는 과산화수소 함유 농도와 기능성 차이에 따라 미백치약 ‘뷰센7(0.75%)’, 치아미백제 ‘뷰센15(1.5%)’, ‘뷰센28(2.8%)’, ‘뷰센30(3.0%)’ 라인업을 구성했다. 잇몸 민감도와 치아 착색 정도에 따라 소비자가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1.5%~2.8%의 과산화수소가 함유된 세 가지 제품은 하루 2번 또는 3번 사용이 권장되며 과산화수소 농도 0.75%인 미백치약 ‘뷰센7’은 하루 3번까지 사용해도 무방하다.

 

오스템파마 뷰센 제품은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과 같은 드럭스토어와 쿠팡,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오스템파마는 이달 말일까지 자사몰에서 품목 불문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8% 할인 혜택 제공 및 뷰센 프리미엄 양치키트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업계 최초 이주 없이 주거 가치 올리는 신사업 본격화 현대건설이 입주민의 이주 없이 노후 공동주택의 생활 품질과 자산 가치를 높이는 ‘주거환경 개선 신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현대건설은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와 프리미엄 주거단지 조성을 위한 ‘신사업’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25일(수) 밝혔다. 현대건설의 신규 사업은 노후 단지를 이주 없이 리뉴얼해 신축 수준의 주거 품질과 프리미엄 가치를 실현하는 프로젝트다. 현실적인 여건상 재건축이나 증축형 리모델링이 어려운 단지의 실질적인 생활 개선을 달성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재건축 연한과 안전진단 통과 요건, 용적률 제한 등 각종 규제와 높은 분담금 등으로 기존 정비사업을 추진하기 어려운 단지에 현실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협약을 체결한 삼성동 힐스테이트 2단지는 준공 18년차 대단지로, 주차장 누수, 노후 설비, 커뮤니티 공간 부족 등 노후 단지 공통의 개선 사항을 갖고 있다. 노후 단지의 한계로 인근 신축 단지와 시세 차이를 보이고 있으나 대수선 신사업이 완료되면 시세 차이를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건설은 단지 내에 부족했던 주거 여건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해 차별화된 설계를 준비 중이다. 사업의 적용 범위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