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대한민국 No.1 골프박람회 '2025 더골프쇼'..."전국 13번의 골프전시회 순회 개최"

2월 13일 서울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5 더골프쇼 프리시즌” 시작

 

골프박람회 전문기업 (주)이엑스스포테인먼트(대표 류주한)가 2025년도 “더골프쇼” 골프전시회 일정을 확정 발표했다.

 

“더골프쇼”는 수도권을 포함하여 전국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전국규모 골프 전시회로 오는 2월 13일 서울 세텍에서 개최되는 “2025 더골프쇼 프리시즌”을 시작으로 전국 8개 도시 총 13번의 골프전시회를 순회하며 개최한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더골프쇼”는 국내외 최대 100여개 업체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 골프, 파크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하여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출품 브랜드의 신제품과 이월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스크린 장타대회, 퍼팅 레슨, 원포인트 레슨, 무료그립교체, 선착순 이벤트, 골프공 1+1 이벤트 등 “더골프쇼”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관람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전 현장 ‘무재해 달성 안전 릴레이’ 캠페인 시행 롯데건설은 올해 하반기 중대재해를 근절하고 무재해를 달성하고자 지난 7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에 있는 현장을 대상으로 ‘안전 릴레이’ 캠페인을 시행한다. ‘안전 릴레이’ 캠페인은 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롯데건설의 각 사업본부가 전국 현장을 권역별로 나눠 현장별로 특별안전활동을 실시한 후 다음 현장으로 ‘안전 바통’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롯데건설은 지난 21일 주택 현장을 시작으로, 26일 플랜트 현장이, 28일 건축 현장이 캠페인에 돌입했으며, 토목 현장도 다음달 4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안전 바통’을 받은 현장은 첫날 현장소장 주관으로 모든 근로자가 참여하는 무재해 선포식을 시작으로, 무재해 달성을 향한 근로자들의 다짐과 염원을 담아 2주간 특별안전활동을 진행한다. 개별 활동 기간이 끝나더라도 각 현장은 계속해서 안전관리 사각지대를 면밀히 살피고, 추락, 낙하, 전도, 붕괴 등 주요 위험요소에 대하여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혹서기 ‘집중 건강관리 기간’인 9월까지는 냉수 및 보냉장구 제공, 휴게공간 및 휴식시간 보장, 옥외작업 관리 등 온열질환 예방대책도 함께 점검하고 이행한다. 이 기간에 모든 현장을 대상으로 온열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