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코리아텍,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나우리캠프’ 진행

2019학년도 신입생 22일~25일 오리엔테이션 ‘나우리 캠프’ 참석

(이슈투데이) 코리아텍이 지난 22일~25일까지 2019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인 ‘나우리캠프’를 진행했다. 2019학년도 신입생 880명은 30명 내외의 30개 모둠으로 편성되었고 모둠별로 5명의 선배 재학생이 도우미로 배치돼어 신입생들의 나우리캠프 행사 참여와 대학 생활 적응을 도왔다.

신입생들은 22일 오후 학생회관 앞에 집결해 전체 사진 촬영과 기초학력평가, 조별 모임 등을 진행했다. 23일에는 총동문회·총학생회·대학 언론단체 등의 소개행사와 성희롱·성평등 교육, 하상욱 시인의 ‘재능을 극복하는 방법’ 특강, 동아리 공연 등에 참여했다. 24일에는 ‘LET’S KOREATECH‘ 팀 빌딩 프로그램, ‘KOREATECH START’ 인성·진로탐색 프로그램, 신입생 장기자랑 등에 참여했다.

입학식은 25일 오전 11시 담헌실학관 담헌홀에서 개최됐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