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드파이낸셜, 최대 1:2000 레버리지 제공…트레이더 거래 유연성 확대

글로벌 핀테크 및 트레이딩 솔루션 선도 기업 스퀘어드파이낸셜(SquaredFinancial)이 주요 통화쌍, 금, 은에 대한 최대 레버리지를 기존 대비 두 배로 확대해 1:2000까지 제공하는 주요 거래 조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상향 조정 덕분에 트레이더는 소규모 자본으로 더 큰 포지션을 취할 수 있으며, 특히 오늘날과 같이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더 큰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유연성과 잠재력을 갖추게 됐다.

 

스퀘어드파이낸셜은 변화하는 트레이더의 요구에 맞춰 고객이 자신의 조건에 따라 거래할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와 지원을 강화하는 한편, 거래에 수반되는 위험성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레이더들은 앞으로 외환 시장 변동성 대응이나 귀금속 거래에서, 한층 강화된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천안에 첫 선보이는 두산건설 하이엔드 ‘두산위브더제니스’…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이 선보이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이 11월 28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310-6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84㎡ 1,20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전 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84㎡A 730세대 △84㎡B 257세대 △84㎡C 215세대로,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단지는 두산건설이 충청남도에서 처음 선보이는 하이엔드 브랜드 ‘두산위브더제니스’ 아파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부산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범어동의 ‘두산위브더제니스’ 등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잡으며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정받아 왔다. 검증된 브랜드를 천안 동남권 신흥 주거지인 청당동 일대에 처음 적용하는 만큼, 향후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하이엔드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은 위브더제니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품성도 우수하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4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