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스카치™ 브랜드 100주년 한정판 굿즈 이벤트 런칭

 

올해는 스카치™ 브랜드가 100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해입니다. 1925년 스카치 마스킹 테이프가 발명된 이후, 스카치™ 브랜드는 천 가지 이상의 접착 테이프와 다양한 제품으로 성장하며 발전해왔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가족, 친구, 그리고 다양한 산업 분야(배송, 포장, 가정, 사무실, 자동차, 건설, 제조, 전자 등)에서 필수적입니다. 스카치™ 브랜드는 가정에서 재료를 고치고, 밀봉하고, 보호하고, 절연하거나, 라벨링할 때 창의적이고 효율적인 문제 해결 방법을 제공합니다. 100년이 지난 지금도 이러한 자원 활용 능력은 미래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선도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테이프에 이렇게 풍부한 역사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그렇습니다. 올해 우리는 그 역사를 기념하고 앞으로의 미래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3M의 소비자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사장인 헤더 그린이 말했습니다. "혁신은 탐구와 발견에서 시작되며, 이는 매일 새로운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이도록 우리에게 영감을 줍니다. 우리의 100주년을 맞이하여, 우리가 걸어온 길에 담긴 창의성과 독창성을 인정하며,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대한 에너지를 얻습니다. 함께 우리는 앞으로의 100년 동안 더 많이 만들고, 더 많이 고치고, 더 많은 일을 해낼 것입니다!"

 

스카치™ 브랜드는 지난 100년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100년을 함께하기 위해 스카치 100주년 기념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차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5월 15일까지 3M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2차 이벤트는 5월 16일부터 5월 29일까지 인스타그램 스카치™ 한국 공식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참가 양식을 작성하고 스카치 브랜드 테이프를 사용하여 다음에 만들 것을 공유하면, 한정판 즉석 인쇄 카메라와 다양한 제품을 받을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 단지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수상 대방건설은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로 제18회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에서 기후에너지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넓은 조경 면적과 자연지반 녹지 확대, 고품격 커뮤니티 조경 설계 등 친환경 설계의 우수성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 단지는 지난해 ‘아름다운 조경상’에 이어 2년 연속 친환경 부문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올해로 18회를 맞은 2025 그린하우징 어워드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일보닷컴이 후원한다. 출품 공적서 심사와 주택산업 및 녹색에너지 소비 확산 기여도·인지도 등을 종합 평가해 총 8개 수상업체를 선정한다. 송도국제도시 디에트르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부터 지상 최고 48층으로 구성된 대규모 주상복합 단지로, 아파트 578가구, 아파텔 628가구, 근린생활시설 91호실을 갖추고 있다. 단지는 다양한 포장재와 공간 분할 설계를 활용해 자연 친화적인 보행 환경을 조성했으며, 소나무를 비롯해 사계절 내내 녹음을 유지하는 상록수, 계절감을 전달하는 낙엽수와 관목류 등을 식재해 조화로운 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중앙광장, 쉼터, 수공간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된 여가 공간과 함께 수영장, 키즈룸, 스크린골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