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프글로벌, 잭필드 2019년 봄 신상품 ‘지진희 바지 3종 set’ 출시

(이슈투데이) 단순한 스타일, 트랜드가 아닌 라이프 스타일을 지양하는 제이에프글로벌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남성 캐쥬얼 브랜드인 ‘잭필드’가 30대 후반부터 60대 후반까지 중년 남성을 위한 2019년 봄 신상품으로 ‘지진희 바지3종 세트’를 지난 1일 야심 차게 출시했다.

기획, 디자인, 생산, 유통 전 과정을 책임지는 spa 구조로 3벌 5만98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제공한다.

‘잭필드’는 다년간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여 세계적인 트랜드에 맞춘 디자인과 끊임없는 제품 연구 및 개발, 투자 등 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일명 ‘지진희 바지’는 기존 ‘숨쉬는 바지’에 ‘발수’와 ‘투습’ 등 기능성을 높이고 원단의 질을 높여 옷을 입었을 때, 한층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슬림해 보이는 패턴을 이용하여 멋스러움까지 더 했다.

‘잭필드’의 숨쉬는 바지 세트는 2015년 하반기 출시 이후 홈쇼핑에서만 200만장 이상 판매하고 300억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성인바지부문에서는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제이에프글로벌 박인규 대표는 “그동안 홈쇼핑 판매에 집중했으나, 올해부터는 최근 이슈인 V-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 모바일, OTT미디어 등 다양한 SNS을 활용하여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에이션 유한회사와 (주)브라보콘과 전략적 파트너 계약을 통해 차별화된 판매 채널 개발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전속모델인 국민배우 지진희씨의 성실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를 접목한 ‘지진희 바지’는 3월1일부터 OTT미디어인 모티를 통해서 YTN, 한국경제TV에 인포모셜 형식의 새로운 V-커머스 마케팅에 도전한다. 인포모셜 영상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영상 시청 중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구매하기를 클릭하면 기존 홈페이지가 아닌 구매 전용 페이지를 이동해서 소비자가 더 쉽게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잭필드 ‘지진희 바지’의 성공적인 론칭이 기대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