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피플

지학사, 제23기 풍산자 장학생 선발… 총 장학금 600만원 수여

1인당 장학금 30만원과 장학증서 수여

(이슈투데이) 지학사는 제23기 풍산자 장학생 20명을 선발했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풍산자는 지난 2003년 고등학교 수학 개념서로, 처음 출간된 이후 현재는 초·중·고에 이르는 다양한 수준과 형태의 수학 참고서를 통해 전국의 학생, 학부모, 선생님들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풍산자 장학생은 풍산자로 공부하여 수학 성적이 우수하거나 향상된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선발되며, 제23기 풍산자 장학생 20명은 지난 3월 3일까지 지학사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을 통해 장학 수기와 성적 자료를 제출한 지원자 중 엄정한 평가를 통해 선발되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재학 중인 학교를 통해 4월 중순 내에 장학금 30만원과 장학증서를 수여할 예정이다.

지학사 전략마케팅팀 김남우 팀장은 “풍산자 장학생에 지원하는 학생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장학생에 지원하는 많은 학생이 ‘풍산자’를 통해 수학에 관한 걱정을 덜었다는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교재로 더욱 많은 학생이 수학을 친근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역대 풍산자 장학생들의 명단과 수기는 지학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4기 풍산자 장학생 모집은 2019년 8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