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iQ 시리즈 1’ 출시

고객의 다양한 요구 반영해 향상된 내구 성능과 안정된 승차감 제공

 

 

(이슈투데이) 넥센타이어가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는 국내외 승용차 및 SUV 기본형 타이어 시장 공략을 위해 사계절용 타이어인 ‘i.Q series 1’을 출시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i.Q’시리즈는 ‘incredible Quality’의 의미로 합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의 증가와 더불어 성능에 대한 운전자의 다양한 요구 조건을 만족시키고자 새롭게 출시된 신규 브랜드이다.

‘i.Q’ 브랜드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i.Q series 1’은 최적의 컴파운드 조합으로 마모 성능을 기존제품 대비 5% 향상시켰으며 급격한 핸들 조작 시 차량의 중심 유지를 위한 숄더 블록 보강 설계로 탁월한 핸들링 및 마른 노면 제동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우수한 배수 성능을 제공하여 젖은 노면에서의 수막 현상 예방으로 빗길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사계절용 타이어이다.

경쟁력 있는 가격에 뛰어난 승차감과 성능을 갖춘 ‘i.Q series 1’은 가까운 넥센타이어 전문점 및 타이어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