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2019 S/S 메이크업 트렌드, 화사하고 밝은 톤업 피부에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로 포인트
프라이머, 컨실러, 틴트, 아이글리터로 복숭아 메이크업 완성

(이슈투데이) LG생활건강이 2019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인 리빙코랄 컬러와 톤업 메이크업 룩을 위해 촉촉하고 밝은 피부, 사랑스러운 핑크 코랄 컬러의 치크 및 립 메이크업으로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는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을 통해 N.피치블랑 프라이머, C.커버레이어 컨실러, L.에어 블러 틴트 등 신제품을 선보이고 기존 베스트셀러인 블링 글리터에 코랄 계열의 컬러 2종을 추가했다.

그 중 N.피치블랑 프라이머는 복숭아를 닮은 핑크빛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고 화사하게 보정해 상큼한 과즙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선블럭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복숭아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완성해주는 피치 컬러 블러셔를 증정하는 기획으로 구성했다.

C.커버레이어 컨실러는 얇은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 탁월한 지속력으로 얼굴의 다크 스팟과 미세 잡티, 홍조는 물론 큰 결점까지 감쪽같이 커버해주고, 잡티를 중심으로 얼굴 전체에 얇게 바르면 파운데이션 없이도 투명하면서도 가볍고 깨끗한 복숭아 같은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L.에어 블러 틴트는 공기처럼 가볍게 발리고 밀착되어 포토샵으로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하게 마무리된다. 리퀴드 타입의 글리터 ‘L.블링 글리터’는 2019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 2가지를 추가했다.

코드 글로컬러는 올 상반기 메이크업 트렌드는 결점 없이 깨끗하고 밝은 톤업 피부 표현과 상큼하고 생기 있는 코랄 컬러의 치크 및 립 메이크업이라며 코드글로컬러 복숭아 컬렉션을 통해 사랑스러운 봄 트렌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코드 글로컬러의 ‘복숭아 메이크업 컬렉션’을 포함한 코드 글로컬러의 모든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