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고객성원 힘입어 시코르 3개 매장 추가 입점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이 타임스퀘어 영등포, 대전 둔산, 충청의 3개 매장에 추가로 입점한다.

이로써 정샘물은 플래그십강남역점과 코엑스, 센텀시티 등 총 11개 시코르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또한 대전, 대구, 광주 등 서울 내 주요 도심 외에 지역 거점 매장에서도 정샘물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정샘물은 K-Beauty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샘물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다. 자연스럽게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특히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중, 정샘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뷰티 커뮤니티와 뷰티 유튜버들의 추천으로 유명해진 제품이다. 시코르, 온앤더뷰티, 라코스메티크 등 뷰티 전문 편집숍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정샘물은 채널 확장과 함께 뷰티 편집숍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립프레션’ 구매시 정샘물 레드 손거울을, 미니파잉 스킨케어 제품 구매시 에코 파우치를 증정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