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 출시… 뜨거운 여름에도 투명하고 결점없는 피부 연출

폴앤조 패션하우스의 패턴을 반영한 감각적인 패키지의 파우더와 파우치 세트 구성
폴앤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 음각 디테일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파리지앵 감성 뷰티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6월 1일 리미티드 에디션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를 출시한다.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는 뜨거운 여름에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실키 피니쉬의 프레스드 파우더로, 폴앤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양이 음각 디테일로 사용 시 마다 즐거움을 더한다.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는 폴앤조 디자이너 소피가 키우는 고양이 ‘집시’ 일러스트가 반영된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같은 프린트의 파우치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바캉스 시즌 패션 아이템 혹은 선물 아이템으로도 완벽하다.

또한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에는 폴앤조만의 독특한 ‘시크릿 도르’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에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윤기를 준다. 식물 유래의 진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며, 백탁 현상과 뭉침 없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준다.

한편 폴앤조 썸머 컬렉션으로 상쾌한 텍스처와 컬러감의 쿨링 로션도 출시된다. 박하 추출물과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함을 채워줄 뿐 아니라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 사용 전 스킨 케어 단계에 사용 시 더욱 부드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폴앤조 보떼의 매트 프레스드 파우더는 6월 1일부터 CJ몰, 롯데닷컴, SSG,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