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단독 ‘코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13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 제공

루이자비아로마·스타일밥·GNC·아이허브·꾸까 등 13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 참여
이베이츠 고객 대상 6월 4일부터 11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이베이츠 고객 전용 단독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코드위크 프로모션을 4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베이츠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파트너십에 따라 업계 단독으로 마련되어 이베이츠 코리아 고객에 한해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루이자비아로마, 스타일밥, GNC, 아이허브, 꾸까 등 13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명품 편집샵 루이자비아로마와 스타일밥은 세일 상품 11%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여름 시즌오프 최대 50% 할인에 이베이츠 단독 11% 추가 할인혜택을 더하면 최저가 쇼핑이 가능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GNC은 멀티비타민 등 인기상품 50% 할인코드를 제공하며 플라워 브랜드 꾸까는 7% 캐시백과 함께 꽃 선물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레노버코리아는 전상품 7%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참여 브랜드에서 이베이츠 단독 프로모션 코드 적용 시 캐시백과 함께 최대 50% 추가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시즌 오프세일이 한창인 6월을 맞아 유명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국내외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베이츠 고객에 한해 단독 제공되는 할인코드를 활용해 원하는 아이템을 최저가에 구매하고 캐시백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베이츠 코드위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