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스쿼드 업 시즌 3’ 성황리 종료

5월 3일부터 6월 8일까지 총 1000여개 팀 참가해 열띤 매치 진행
8일 에버랜드 장미원서 진행한 결승 3000여명 참관, 6만5000명 중계 시청
최종 1∙2위 팀 7월 독일 글로벌 파이널 진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펍지주식회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이하 PMSC) 스쿼드 업 시즌 3’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지난 5월 3일부터 6월 2까지 한 달간 총 1000개 이상의 팀이 온·오프라인 그룹별 예선과 오프라인 본선을 치렀다. 예선과 본선을 통과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고수 16개 팀이 상금 및 글로벌 대회 참가권을 놓고 8일 오프라인 결승에서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예선부터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힌 GC BUSAN팀이 최종 승리하며 상금 1000만원을 획득했고 2등 GP3팀과 3등 TOP팀에는 각각 500만원, 200만원 상금이 주어졌다. 총 14킬로 최다 킬을 기록한 MVP인 GC BUSAN의 Rose 선수에게도 100만원이 수여됐다.

우승팀과 2등 팀은 7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펍지 모바일 클럽 오픈’ 글로벌 파이널 대회에 참가해 각국 대표 선수들과 경기를 펼치게 된다.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펼쳐진 결승 현장에는 3000여명의 관중이 경기를 참관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유튜브 게임방송 채널을 운영 중인 개그맨 유민상이 해설을 맡아 재치있는 입담으로 현장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트위치, 유튜브, 아프리카TV, 네이버TV, 페이스북, KT5G e스포츠 라이브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중계된 이번 대회는 5월 3일 온라인 예선부터 결승까지 누적 시청자 수 64만명, 대회 관련 콘텐츠 누적 조회 수는 123만 회를 기록하며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