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저자극 마스크시트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5종 출시

천연유래 거즈 시트에 저자극 처방이 더해진 마스크시트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수분, 미백, 모공, 보습, 탄력 케어 총 5종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LG생활건강이 민감성 피부를 위해 천연유래 거즈 시트에 저자극 처방이 더해진 ‘닥터벨머 마일드더마 마스크시트’ 5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마스크시트는 유럽 친환경 인증을 받은 거즈 재질의 시트에 저자극 처방이 적용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일드 더마 마스크시트는 ‘광채’, ‘탄력’, ‘모공케어’, ‘고보습’, ‘고수분’ 등 총 5가지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 및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광채 마스크’는 글루타티온과 비타민 B3가 함유된 수퍼 브라이트 콤플렉스TM를 포함한 포뮬라가 피부에 빛나는 광채를 부여해주고 ‘탄력 마스크’는 프로폴리스와 비타민 B12가 함유된 에센스가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모공케어 마스크’는 모공과 함께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고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E 유도체 함유 에센스가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고보습 마스크’, 울트라 히알루론산TM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고수분 마스크’가 출시됐다.

LG생활건강 닥터벨머는 마일드 더마 마스크는 종류에 따라 피부건조, 수분부족, 모공, 탄력저하, 칙칙한 피부톤까지 케어할 수 있다며 저자극 성분은 물론 피부에 착 붙는 밀착력 좋은 시트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벨머 마일드 더마 마스크를 포함한 닥터벨머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