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굿바이 모자란 바디’ 제모크림 출시

실리콘 브러쉬 일체형으로 간편함 더한 제모 기능 선보여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글로벌 에이지리스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이 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 ‘굿바이 모(毛)자란 바디’ 제모크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국내 소비층 증가와 함께 왁싱이 뷰티의 한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국내 왁싱 제모시장의 성장세 또한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

‘굿바이 모자란 바디’는 제모 기능성 화장품으로 AHA가 함유된 과일추출물과 올리브, 호호바, 사과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 병풀출추물을 함유하여 제모와 함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함유된 시어버터는 제모 후에도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사용법은 간편하다.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가 포함된 일체형 용기로 실리콘 브러쉬를 이용해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5분~10분 후 브러쉬로 긁어낸 후 흐르는 물로 씻으면 간편하게 체모를 제거할 수 있다.

참존은 본격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저자극 제모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여 새로운 제모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리콘 브러쉬가 포함된 일체형 용기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편리하게 제모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참존 굿바이 모자란 바디 제모크림은 여름 기간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스타일쉐어 공식 앱과 온라인몰,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