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별로 즐기는 훈제오리, 청산식품 미트마스터 눈길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1985년 중부지방 최초의 오리농장으로서, 대한민국 오리산업의 역사와 함께하고 있는 청산식품(Meat Masters)은 대중에게 많이 사랑받고 있는 훈제오리를 소비자가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리 원료육의 가슴살과 다리살을 별도로 정선하여 가공하는 제품을 개발하여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오리고기는 닭고기와 달리 부분육 원료 시장이 개척되지 않아있고, 스킨의 비율이 많아 원료를 정선하게 될 경우, 원가율이 높아지지만, 소비자 선택의 다양성 확보에 가치를 두고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해당제품은 전국 롯데슈퍼 매장에서 찾을 수 있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힐스 리더 캠페인’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우수상 수상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11일 책과 함께 성장하는 공동체 프로젝트 ‘힐스 리더 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 마케팅/캠페인 분야 SNS 마케팅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사)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디지털 캠페인 작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힐스 리더(Hills Reader) 캠페인’은 문해력 저하와 난독증 증가 등 독서량 감소로 인한 사회적 문제에 주목해 시작됐다. 일상에서 편히 접근할 수 있는 독서 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는 판단 아래, 단지 내 작은 도서관을 활용해 입주민에게 독서 친화 환경을 제공하고 책을 통한 정서적 소통 확대를 목표로 한다. 힐스테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책과 공간을 큐레이션하는 ‘아크앤북(ARC·N·BOOK)’과 협업해 힐스테이트 단지 내 작은 도서관에 입주민을 위한 큐레이션 도서를 배치했다. ▲개인의 성장 ▲관계의 성장 ▲문화의 성장 ▲지식의 성장 ▲미래의 성장 다섯 개 테마로 전문 북 큐레이터가 엄선한 서른다섯 종의 도서를 비치해 입주민들은 언제든 책을 읽고 같은 주제로 다양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