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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지라이프, 국제 대회에서 연간보고서 대상 수상 및 Global Top 1 선정

미국커뮤니케이션연맹 주관의 LACP Spotlight Awards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오렌지라이프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자료 평가대회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에서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하고 전 부문 통합 ‘글로벌 Top 1’에 선정됐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는 세계적인 홍보·마케팅 전문기관인 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가 주관하는 국제경연대회로 2019년에는 약 12개국에서 400여개의 기업들이 참가해 연차보고서·지속가능성보고서·광고·간행물·사보 등 다양한 부문에서 경쟁을 펼쳤다.

오렌지라이프는 주요 성과를 하이라이트한 ‘Orange’ 파트, 신한금융지주의 하나로서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MD&A가 수록된 ‘Blue’ 파트 그리고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주요 성과를 담은 ‘Green’ 파트 등 다채롭게 구성한 ‘2018년 연간보고서’를 이 대회에 출품해 큰 호평을 받았다. 그 결과 첫인상·구성·내용·디자인·창의성·명확성·타당성 등 총 7개 평가항목 중 6개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전 부문 통합 1위에 선정됐다.

주최사인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측은 오렌지라이프 2018년 연차보고서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구성으로 이해관계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으며 특히 기업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구현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평가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지난 10월에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오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 연간보고서 평가대회 ‘ARC 어워즈’에서도 재무정보 부문 최고 등급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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