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넷 드림아이 오토바이 전용 블랙박스 ‘MVR’·‘KBR’ 출시 후 3000대 완판

오토바이 운전자들을 위해 ‘작정하고 제대로 만든’ 오토바이 블랙박스의 탄생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블랙박스 전문 기업 지넷시스템은 지난 10월 5일 오토바이 운전자들의 필수품인 오토바이 전용 블랙박스 MVR과 KBR의 출시 이후 3000대의 완판 판매고를 올렸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지넷 드림아이 2ch FHD HDR 오토바이 블랙박스 MVR은 지넷시스템만의 23년 내공인 뛰어난 내구성과 기술력의 장착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MVR은 고압 살수, 방진에도 문제없는 방수 기능의 전,후방 FHD HDR카메라와 야간 주행 시 빛 번짐 현상과 터널, 역광 등 다양한 조도 상황에서도 선명한 녹화품질을 보여주는 Real HDR의 영상, 그리고 Wi-Fi 동글을 통해 스마트폰 G-NET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카메라 설정, 저장 영상 다운로드, 실시간 영상 확인 등 다양한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신제품 1ch FHD HDR 오토바이 블랙박스인 KBR 역시 오토바이의 앞, 뒤 상관없이 몸체와 일체형으로 부착하는 방식으로 흔들림과 떨림이 적어 안정적인 녹화 기능과 고압, 살수 방진에도 문제없는 방수 전방 FHD HDR 카메라, 야간 주행 시 다양한 조도 상황에서 선명한 녹화 품질을 자랑하는 Real HDR, 그리고 Wi-Fi를 통한 편리한 스마트폰 연동 시스템을 통해 오토바이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과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GUI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지넷 드림아이 BIKE 블랙박스와 신제품 'MVR', 'KBR' 블랙박스는 오토바이 사고 시 블랙박스의 영상을 단 하나도 분실하지 않도록 데이터 유실 방지 시스템을 적용해 사고 순간의 영상까지 보존할 수 있어, 오토바이 운전자들이 가장 걱정하는 사고 후 블랙박스 유실에 대한 걱정까지 해소 해 많은 오토바이 운전자들이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넷시스템은 지난 10월 31일 바이크 매니아들의 성지인 '양평 만남의 광장'에서 지넷시스템 오토바이 블랙박스 'MVR'과 'KBR'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수많은 바이크 매니아들을 대상으로 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해 바이크 매니아들이 직접 MVR과 KBR의 Full HD HDR 화질과 좌,우 왜곡 없는 전,후방 140도의 최적의 시야각을 자랑하는 광시야각 렌즈, 확실한 사후관리 보장 시스템을 직접 체험하는 등 행사를 통해 많은 바이크 매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정준 지넷시스템 대표는 '지넷 시스템은 국내 개발, 국내 제조, AS까지 원스톱 시스템으로 사후 관리에 철저한 기업'이라며 '억울함 없는 사고 판별에 도움이 되는 블랙박스 개발을 선도해나가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보완된 신제품들을 계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