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고객 서비스 센터 건물 신축으로 본사 확장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고객 서비스 및 지원 업무를 위한 고객 서비스 센터 건물을 신축했다고 발표했다.

마우저의 코비 클라인잔 미주 지역 고객 서비스 및 영업 부문 부사장은 '마우저는 몇 년간 크게 성장했고 우리의 강점인 고객 서비스를 더 많은 사람에게 제공하기 위해서는 더 넓은 공간이 필요하다'며 '업무 효율성과 협업을 확대하고 추가 인력을 확보할 예정이다. 더 넓어진 공간에서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이 빛을 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 텍사스의 32만m2 규모의 본사 캠퍼스에 신축된 4700m2 넓이의 2층 건물은 에너지 효율이 높고, 수요에 따라 최대 9300m2까지 확장 가능하다. 이 건물에는 최첨단 편의 시설, 내/외부 식사 공간 및 대형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다.

마우저는 신규 고객 서비스 센터 건물을 포함하여 3개 대륙에서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표준시간대에 따른 서비스를 지원한다. 공인 글로벌 유통기업 마우저는 전화, 이메일 및 채팅, 또는 업계 선도 웹사이트 mouser.com을 통해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여 지역 특성에 최적화된 글로벌 서비스를 의미하는 '글로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은 당사 웹사이트의 온라인 고객 지원 센터에서 간편한 구매절차에 필요한 모든 과정이 포함된 중앙 허브를 통해 마우저의 온라인 구매 서비스 및 도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코비 클라인잔은 '마우저는 구매자와 엔지니어가 제품 사양과 구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온라인 리소스를 지속해서 평가하여 개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고객들은 온라인으로 주문을 조회 또는 추적하고 기술 지원 및 데이터 시트를 요청하거나 주문 자동화를 통해 API 또는 EDI로 주문하는 방법을 액세스하고 배울 수 있다. 사용이 간편한 디지털 허브를 통해 마우저 고객들은 부품에 대한 추가 정보와 구매에 필요한 지원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