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크리스마스는 제로페이와 함께… 제로페이로 페이백 받으세요

제로페이, 특수절 이벤트 진행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 기간 중 페이백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은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 기간 중 소상공인 가맹점 이용 활성화를 위한 페이백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페이백 이벤트는 지난 12월 21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전국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 직불결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5%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따릉이, 코레일톡, 공공예약시설, 공영주차장 등은 제외된다.

페이백 혜택은 결제앱별 1인당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고,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번 페이백 이벤트에 참여하는 제로페이 결제앱은 티머니페이, 스마일페이, 핀트, i-ONE뱅크, 썸뱅크, 콕뱅크 , 올원뱅크, NH앱캐시, 하나원큐, SOL, 경남은행 모바일뱅킹, 포스트페이, 스마트KDB, 리브, 수협파트너뱅크, 비플제로페이, 유비페이, 광주개인뱅킹, 케이뱅크, 체크페이, 머니트리, 페이코, 하나멤버스 등이다.

더불어 제로페이는 구세군 자선냄비와 함께 QR코드 기부를 진행 중이다. 12월 한 달 동안 전국 328개의 자선냄비에서 제로페이 QR코드로 기부할 수 있다.

윤완수 한결원 이사장은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켓 기간을 맞아 제로페이가 소상공인과의 상생에 동참한다'며 '어느 때보다 추운 연말이지만, 제로페이로 페이백 혜택도 받고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 개최 현대건설이 건설 현장의 패러다임을 바꿀 첨단 스마트건설 기술들을 공개하고 건설산업의 미래 청사진을 제시했다. 현대건설은 지난 27일(금), 경기도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이설(지하화)공사 현장에서 ‘2025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시연회는 현대건설 토목사업본부 강용희 본부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스마트건설안전본부 이상조 본부장,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연구원 조성민 연구처장 등 현대건설 임직원과 공공기관 관계자, 산학연 전문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스마트건설기술 시연회는 현대건설이 국내외 현장에서 축적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현장 적용 노하우를 업계 관계자들과 공유하기 위해 2020년부터 시행해온 행사다. 특히, 올해는 ‘로보틱스 기반의 건설 자동화 및 스마트 안전기술’을 주제로 작업자의 안전과 공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첨단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해 참석자의 관심을 모았다. 현대건설은 스마트 항만, 스마트 터널, 스마트 교량, 스마트 토공 등 테마별 혁신 현장을 운영하며 스마트건설 생태계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시연회가 개최된 남양주 왕숙 국도47호선 현장은 경기도 남양주 진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