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P코리아, 워크스테이션 Z1 Entry Tower G6 신제품 공개

높은 성능·안정성·하드웨어 확장성 제공 ISV인증 통해 경제적이고 낮은 비용으로 고사양 전문 크리에이터 작업 지원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HP코리아가 전문 소프트웨어 인증을 받아 목적에 적합한 설계가 가능한 경제적인 워크스테이션 Z1 Entry Tower G6 8YH59AV 제품군을 공개했다.

Z1 Entry Tower G6 8YH59AV는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i7-10700, i9-10900)로 단일 스레드 앱에서 원활한 업무가 가능하며 인텔 WI-FI6, 블루투스 5.0, 4K HDR이 포함됐다. 최대 NVIDA Quadro RTX500 그래픽 카드를 장착할 수 있고 사실적인 실시간 렌더링, AI증강 워크플로우, VR환경 등을 구동하는 고급 기능 등을 갖춰 다양한 전문 워크플로우가 가능하다.

Z1 Entry Tower G6 8YH59AV는 고급 보안을 기본으로 제공해 업무 시 시스템 보호 기능으로 기기, 데이터를 잠그고 철저하게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펌웨어 공격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자가치료 BIOS HP SUPER START GEN6, 네트워크 연결만으로 OS를 빠르고 안전하게 자동 복구하는 기능으로 중단시간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정상화하는 HP SURE RECOVER GEN3, 딥러닝 알고리즘으로 맬웨어를 감지하고 시스템을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해주는 HP SURE SENSE, 악성프로그램을 격리된 가상 시스템에 가둬 웹사이트 및 첨부 파일로부터 PC를 보호해주는 HP SURE CLICK도 제공한다.

HP 공식 파트너 노모아솔루션 대표는 'HP Z1 Entry Tower G6 8YH59AV 제품은 높은 성능과 안정성, 하드웨어 확정성을 제공해 낮은 비용에도 고사양 전문 크리에이터 작업을 지원하며 ISV인증을 받아 오토데스크 오토캐드, 오토데스크 레빗, 솔리드웍스 사용 시 안정성을 보장받아 쉽게 작업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HP SURE SENSE 등의 솔루션은 최첨단 기술과 보안 솔루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돼 차세대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품은 HP 워크스테이션 공식 파트너인 노모아솔루션 및 슈퍼HP 사이트 및 오픈마켓 및 노모아솔루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포스코이앤씨,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총력…경영층 주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포스코이앤씨가 폭염과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현장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함양과 잠재적 위험 요소 예방을 위한 혹서기 대응 활동을 전개하고 경영층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 경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먼저, 포스코이앤씨는 안전보건센터 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실시간 안전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현장별 온열질환 예방 시설 구축 상태를 점검했다. 그리고 전국 현장의 일일 단위 기상 모니터링을 통한 폭염 단계별 작업 주의 사항을 안내하고 휴식 시간을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장별로 폭염을 대비한 충분한 수량의 보냉 장구와 휴게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2023년부터 도입한 친환경 휴게시설을 현장에 설치했고, 휴게시설 설치가 어려운 현장에는 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이동 쿨 쉼터’를 활용해 근로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 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능동 건강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해 근로자들의 건강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고위험군 근로자는 매일 혈압, 체온, 혈관 관리 체크 등을 실시해 집중 관리하고 있다. 온열질환 예방교육과 작업 거부권 안내도 병행해 근로자들의 건강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해외결제 특화 ‘B-GLOBAL(체크)’ 카드 출시...광고비 결제 시 비용 절감 기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해외광고비 등 해외 가맹점 이용이 많은 중소기업을 위한 해외결제 특화 신상품 ‘B-GLOBAL(체크)’ 카드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GLOBAL(체크)’ 카드는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최고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은 2%, 법인사업자는 0.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0.1%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을 대상으로 1%의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법인사업자가 소기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발급받아 영업점에 제출해야 한다. 카드 발급은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기업스마트뱅킹, 기업인터넷뱅킹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해외 마케팅 및 결제 수요가 증가하는 국내기업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