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한화생명e스포츠, 레이저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레이저, 21시즌 한화생명 선수단이 사용할 최고 품질의 게이밍 기어 지원
스폰서십을 계기로 선수단 위한 최적의 게이밍 라이프스타일 문화 선도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가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레이저와의 이번 신규 후원 계약을 통해 이번 시즌 선수단이 사용할 최고 품질의 게이밍 기어를 지원받는다.

레이저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마우스, 키보드, 키패드, 헤드셋뿐만 아니라 게이밍 태블릿, 게이밍 노트북 등을 출시하며, 게이밍 기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을 대상으로 게이밍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이번 시즌을 앞두고 적극적인 선수 영입과 팀 단합을 통해 현재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한화생명e스포츠는 콘텐츠 다각화를 위한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맺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레이저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계기로 선수단을 위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레이저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e스포츠 팬들에게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하며 게이머들을 위한 최적의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함께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2021년 창단 4년 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기업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의 가치를 앞세워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 정착을 위해 팀을 운영 중이다.


미디어

더보기
포스코이앤씨,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총력…경영층 주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포스코이앤씨가 폭염과 장마철을 앞두고 전국 현장에서 현장 근로자들의 안전의식 함양과 잠재적 위험 요소 예방을 위한 혹서기 대응 활동을 전개하고 경영층이 직접 참여하는 특별 안전 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 경영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먼저, 포스코이앤씨는 안전보건센터 내 ‘혹서기 비상대응반’을 구성해 실시간 안전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현장별 온열질환 예방 시설 구축 상태를 점검했다. 그리고 전국 현장의 일일 단위 기상 모니터링을 통한 폭염 단계별 작업 주의 사항을 안내하고 휴식 시간을 운영해 오고 있다. 현장별로 폭염을 대비한 충분한 수량의 보냉 장구와 휴게시설도 확보하고 있다. 2023년부터 도입한 친환경 휴게시설을 현장에 설치했고, 휴게시설 설치가 어려운 현장에는 버스를 이용한 ‘찾아가는 이동 쿨 쉼터’를 활용해 근로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매주 근로자들의 혈압·혈관 건강을 측정해 건강상담을 진행하는 ‘능동 건강관리 프로세스’를 운영해 근로자들의 건강 이상 징후를 조기에 발견하고, 고위험군 근로자는 매일 혈압, 체온, 혈관 관리 체크 등을 실시해 집중 관리하고 있다. 온열질환 예방교육과 작업 거부권 안내도 병행해 근로자들의 건강

LIFE

더보기
IBK기업은행, 해외결제 특화 ‘B-GLOBAL(체크)’ 카드 출시...광고비 결제 시 비용 절감 기대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해외광고비 등 해외 가맹점 이용이 많은 중소기업을 위한 해외결제 특화 신상품 ‘B-GLOBAL(체크)’ 카드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GLOBAL(체크)’ 카드는 연회비와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최고 수준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은 2%, 법인사업자는 0.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가맹점 이용 시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0.1%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기업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개인사업자 및 소기업을 대상으로 1%의 캐시백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법인사업자가 소기업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에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를 발급받아 영업점에 제출해야 한다. 카드 발급은 기업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개인사업자는 기업스마트뱅킹, 기업인터넷뱅킹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해외 마케팅 및 결제 수요가 증가하는 국내기업의 실질적인 비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카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