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해피바스, 모델 혜리 팬사인회 성료

19일(목) 롯데마트 롯데월드타워점에서 소비자 100명과 함께한 팬사인회 진행
베스트셀러 ‘로즈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46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



행복감성을 전하는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19일 롯데마트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서 모델 혜리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해피바스의 대표 바디워시 제품인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판매 4600만개 돌파를 기념해 개최된 이번 팬사인회는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 됐으며, 사인회 이외에도 혜리와 함께하는 미니인터뷰, 럭키드로우, 팬과의 즉석 사진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재미를 더했다. 


풍성한 장미꽃다발을 들고 5월의 장미 여신처럼 나타난 혜리는 등장 직후부터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소비자 및 관계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혜리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연신 미소를 잃지 않고 현장을 찾은 팬들 한 명, 한 명과 호흡했으며,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친필 사인과 함께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제품과 장미꽃을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해피바스의 베스트셀러인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는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4600만개를 돌파, 1분에 약 12개씩 판매된 국민 바디 워시.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인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워터를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줄 뿐 아니라 샤워하는 동안 마치 불가리아 장미 정원에 있는 듯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아르간, 호호바, 올리브, 코코넛, 해바라기 씨 등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유래 오일을 담아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주며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90%이상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해피바스 브랜드 담당자는 “‘로즈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46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고, 모델 혜리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는 차원에서 이번 팬 사인회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현장을 찾아 성황리에 이벤트를 마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피바스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는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 매장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출처: 해피바스

웹사이트: http://www.happybath.com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