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꿀잼 퀴즈방 X 대도서관, 유튜브 생방송 진행 꿀팁 대 방출!

- ‘유튜브계의 유재석’ 대도서관, 수입 ‘17억’ 찍은 비결 전격 공개!
- 26년 차 방송인 서경석도 배우는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의 진행 꿀팁 대 공개!

(이슈투데이) 오늘 7일 "꿀잼 퀴즈방"에서 ‘유튜브계의 유재석’ 대도서관의 유튜브 생방송 진행 꿀팁이 공개된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를 보면서 직접 모바일로 접속해 퀴즈에 참여, 상금에 도전하는 신개념 퀴즈쇼로, 12회에서는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온라인 퀴즈쇼’ 특집을 꾸민다. 특히 게스트가 문제를 맞출 때마다 총 상금이 한 문제당 100만원씩 늘어나는 방식이라, 과연 대도서관이 총 7문제 중 얼마를 맞출지 관심이 집중된다. 평소 톡톡 튀는 센스와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준 대도서관에게 걸맞은 문제들로 준비했다고. 대도서관의 손에 시청자들의 상금이 달려있는 셈이다.

또한 200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해 많은 크리에이터들의 롤모델인 대도서관이 유재석 뺨치는 진행 실력을 보여 줄 예정이다. MC 서경석도 인정한 남다른 스킬, 시청자와의 소통 방법 그리고 어그로꾼 대처 능력까지 크리에이터들이 갖추어야 할 꿀팁들을 낱낱이 공개한다고. 한편, 미모의 소유자 박소현 아나운서도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하여 평소 사용하는 립 아이템을 공개해 뷰티에 관심 있는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은다.

TV 시청자에게 제공되는 사진힌트, 지우개 힌트, 하트 찬스 등에 이어 이번에는 ‘대도서관 찬스’도 추가된다. 제작진은 “대도서관이 푸는 화면이 공개되기 때문에 문제를 모르는 사람들은 게스트의 정답을 따라가는 것도 상금 획득의 좋은 찬스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대도서관과 함께하는 트렌디 퀴즈쇼는 최대 상금 1400만원으로, 누구나 검색창에서 ‘꿀잼퀴즈방’을 검색, 앱을 다운받으면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대도서관 편은 12월 07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TV "꿀잼 퀴즈방"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