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D-31' 포토카드·사진촬영 이벤트 공개…플레이브 합류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국내 케이팝 팬들과 함께하는 MBC라디오 콘서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이 티켓 이벤트를 공개했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공연 한 달 전인 23일을 맞아 관객들을 대상으로 △포토카드 이벤트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돌라디오' 콘서트를 좀 더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고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포토카드 이벤트는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관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콘서트 당일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맞춤 포토카드를 무료로 한정 배포할 예정이다. 

 

아울러 콘서트 유료 예매자 중 응모 및 추첨을 통해 출연 가수와 함께하는 일대일 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공연 당일 출연 가수와 사진을 촬영하게 된다. 

 

한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의 라인업 합류 소식도 알렸다. 플레이브는 지난 7월 '아이돌라디오' 생중계에 출연한 데 이어 이번 공연에 출연, 신곡을 포함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플레이브 팬들이 오프라인 공연장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은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오후 6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에이티즈 홍중,윤호의 진행으로 최고의 케이팝 스타들과 성대한 막을 올린다. 

 

△김재중 △에이핑크 △이승윤 △오마이걸 △영케이(데이식스) △아이콘 △온앤오프(ONF) △에이티즈 △LUCY △엔믹스 △플레이브 등 세대와 장르를 망라하는 케이팝 라인업으로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 티켓 수익금 전액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를 통해 국내외 아동,청소년 보호 활동에 기부되는 만큼 의미있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예매는 티켓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진행 중이다. 포토카드 및 사진 촬영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아이돌라디오' 및 MBC 라디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