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2024년 새해에도 볼거리 가득, 1월 CJ ENM 신규 콘텐츠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푸른 용의 해, 2024년의 막이 올랐다. 매서운 칼바람을 견디며 다가올 봄을 기다리는 1월. 설레는 새해에도 볼거리가 가득하다. 드라마, 예능, 스포츠까지. CJ ENM이 두 손 가득 신규 콘텐츠들을 준비했다. 

 

1월 1일 tvN의 신년 드라마 기대작 의 첫 회가 방영된다.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웹소설이 원작.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운명 개척 드라마다. 원작 소설의 시원시원한 사이다 전개와 카타르시스 가득한 서사가 어떻게 영상화 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정통 멜로 시대극 도 기대를 모은다. 배우 신세경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남장여자 역을 맡아 화제가 됐다. 임금의 자리에 있지만 비천한 마음을 가진 이인(조정석)과 그를 무너뜨리기 위해 세작(첩자)이 된 여인(신세경)의 이야기를 다룬다. 

 

예능 기대작도 가득하다. 한국 최고의 예능 PD 나영석의 신작, 이 1월 5일 첫 공개된다. 요즘 대세 예능 장르, 일반인 관찰 X연애 X서바이벌이 모두 합쳐진 하이브리드 예능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100인의 커플 매칭 서바이벌, 다. 

 

신년의 포문을 힘차게 여는 스포츠도 있다. tvN SPORTS가 내년 1월 열리는 전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캡틴 코리아 손흥민을 중심으로, FC 바이에른 뮌헨의 '철기둥' 김민재, '황소' 황희찬, 이강인 등 역대 최강 전력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이 64년 만의 우승에 도전한다. 

 

(출처=CJ NEWSROOM)



미디어

더보기
우미건설,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 분양 경기도 서남부 서해안 주거벨트를 이끄는 남양뉴타운에서 5년만에 분양가 상한제 아파트가 선보인다. 우미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남양리 2198번지 일원에서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6개 동, 전용면적 84㎡, 총 55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공공택지인 남양뉴타운 내 위치해 있는 만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예정이다. ‘화성 남양뉴타운 우미린 에듀하이’는 화성시청 이전, 서해선 복선전철 등 예정됐던 주요 인프라가 속속 들어서고 있는 남양뉴타운 내에서도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 위치한 새동초등학교∙중학교가 2026년 3월 개교를 앞두고 있고 화성시립남양도서관, 남양뉴타운 학원가 등도 가깝다. 편리한 교통여건도 강점으로 꼽힌다. 지난해 말 서화성~홍성 구간이 개통된 서해선 화성시청역이 가까이 있고, 서해선(2026년 12월 개통예정) 원시~서화성 구간과 노선을 공유하는 신안산선신설(2028년 12월 개통예정)도 예정돼 있어 향후 대곡, 김포공항, 시흥시청 및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올 초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한 ‘서해선 KT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