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라이즈 ‘Love 119’ 공개 기념 韓·日 팝업스토어 성황

사전 예약 오픈 10분 만에 전 회차 매진! 뜨거운 인기에 연일 북새통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라이즈 팝업스토어 'RIIZE UP'(라이즈 업)은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 공개를 기념해, 1월 12~18일 7일간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U-PLEX B2에서, 24~30일 7일간 일본 도쿄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에서 열렸다. 

 

특히 라이즈 데뷔 후 처음 열리는 팝업 스토어인 만큼 공지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음은 물론, 한국과 일본 모두 온라인 사전 예약 오픈 약 10분 만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라이즈의 폭발적인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한국 팝업스토어에는 첫날부터 사전 예약 인원들이 길게 줄을 서고, 이후에도 현장 이벤트 참여 인원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뤘으며, 일본 팝업스토어 역시 오픈과 함께 대기 행렬이 이어지는 모습에 후지TV 유명 아침방송 '메자마시 테레비'가 취재에 나서기도 했다. 

 

더불어 라이즈 멤버들은 한국과 일본의 팝업스토어를 깜짝 방문해 포토존과 MD존을 살펴보고 팬들을 위한 사인, 그림, 메시지를 남겼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속 'RIIZE UP'이라는 제목의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방문기를 업로드하고 생생한 감상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이즈는 2월 21~22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에 출연한다. 

 

[출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