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라이즈 ‘Love 119’ 공개 기념 韓·日 팝업스토어 성황

사전 예약 오픈 10분 만에 전 회차 매진! 뜨거운 인기에 연일 북새통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라이즈(RIIZE,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라이즈 팝업스토어 'RIIZE UP'(라이즈 업)은 싱글 'Love 119'(러브 원원나인) 공개를 기념해, 1월 12~18일 7일간 서울 현대백화점 신촌점 U-PLEX B2에서, 24~30일 7일간 일본 도쿄 시부야 미야시타 파크에서 열렸다. 

 

특히 라이즈 데뷔 후 처음 열리는 팝업 스토어인 만큼 공지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음은 물론, 한국과 일본 모두 온라인 사전 예약 오픈 약 10분 만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라이즈의 폭발적인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또한 한국 팝업스토어에는 첫날부터 사전 예약 인원들이 길게 줄을 서고, 이후에도 현장 이벤트 참여 인원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뤘으며, 일본 팝업스토어 역시 오픈과 함께 대기 행렬이 이어지는 모습에 후지TV 유명 아침방송 '메자마시 테레비'가 취재에 나서기도 했다. 

 

더불어 라이즈 멤버들은 한국과 일본의 팝업스토어를 깜짝 방문해 포토존과 MD존을 살펴보고 팬들을 위한 사인, 그림, 메시지를 남겼으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속 'RIIZE UP'이라는 제목의 스토리 하이라이트에 방문기를 업로드하고 생생한 감상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라이즈는 2월 21~22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에 출연한다. 

 

[출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