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NCT 텐, 신곡 ‘Lie With You’로 들려줄 애틋한 사랑의 속삭임

아련하고 로맨틱한 팝 곡! 2월 5일 트랙비디오 공개 기대 UP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NCT 텐(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Lie With You'(라이 위드 유)로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다. 2월 13일 발매되는 텐 첫 미니앨범 'TEN'(텐)의 수록곡 'Lie With You'는 아련하고 몽글몽글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연인이 나란히 누워 속삭이는 사랑의 말을 가사에 담아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2월 5일 0시 유튜브 NCT 채널을 통해 'Lie With You' 트랙비디오가 오픈되며,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린 신곡을 미리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앨범은 중독성 있는 강렬한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 곡 'Nightwalker'(나이트워커)를 포함해 다양한 분위기의 영어곡 총 6곡으로 구성, 한층 확장된 텐의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텐 첫 미니앨범 'TEN'은 2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출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