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신곡, 글로벌 유튜브 뮤직비디오 차트 1위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걸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신곡 'Stuck In The Middle'이 유튜브 글로벌 일간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월 1일 유튜브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뮤직비디오는 미국, 영국 등 주류 팝 시장은 물론 한국,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폭넓은 인기를 얻으며 상위권을 굳혔다.  

 

베이비몬스터의 소속사 YG 측은 '이번 발라드는 특별한 퍼포먼스 없이 보컬만으로 완성된 발라드라는 점에서 이들의 음악을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남다른 기대감을 확인시켜준다'고 밝혔다. 

 

'Stuck In The Middle'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도 안 돼 조회수 1000만뷰를 기록했고,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드레스 의상과 한 편의 판타지 동화를 연상시키는 영상미로 호평을 받았다. 

 

이 곡은 오는 4월 발매 예정인 첫 번째 미니앨범의 선공개곡으로,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멤버들의 우아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출처] YG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대방건설, ‘라이트하우스’ 국내 최고 권위인 2025 굿디자인 어워드 동상 수상 대방건설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2025 굿디자인 어워드(GD)’에서 자사 주거 브랜드 ‘라이트하우스’가 본심을 통과해 굿디자인 선정(Good Design Selection)을 받은 데 이어, 최종 심사에서 동상(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대방건설은 2022년 굿디자인 선정, 2023년 굿디자인 선정 및 동상 수상, 2024년 굿디자인 선정에 이어 올해도 굿디자인 선정과 동상이라는 두 가지 성과를 동시에 거두며, 4년 연속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라이트하우스’는 지하주차장의 조도 개선과 이용자 안전성 향상을 위한 빛 기반 공간 디자인 솔루션이다. 단순한 조명기구를 넘어 지상과 지하를 연결하는 건축적 오브제로 평가받고 있다. 형태적으로는 박공형 실루엣의 투명한 구조체로, 지상에서는 ‘빛나는 집(Light House)’을 연상시키는 상징적 조형미를 갖추었다. 지하에서는 복층 폴리카보네이트 외피를 통해 확산된 빛이 공간을 부드럽게 채우며, 따뜻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상·하부 LED 모듈을 일체화한 구조로 설계되어 주간에는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