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에스파 닝닝, 베르사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닝닝 “나만의 에너지 공유할 수 있어 기뻐” 소감! 글로벌 패션 아이콘 활약 기대!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에스파 닝닝(aespa,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되었다. 

 

닝닝은 에스파로 활동하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과 감각적인 비주얼과 특유의 에너지를 인정받고 베르사체의 앰버서더로 발탁되어,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베르사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도나텔라 베르사체는 '닝닝은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인 동시에 멋진 사람이다. 그녀는 강하며 자신감 있는 비전을 가지고 있고, 놀라운 에너지로 우리 옷을 표현해낸다. 저는 닝닝을 베르사체 가족의 일원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 

 

닝닝 역시 '베르사체는 항상 창의적인 표현의 경계를 넓히고, 특히 음악계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데 자신감이 있는 사람들을 옹호해 왔고, 이 점이 바로 제가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매우 흥분되고 신나는 부분이다. 나만이 가지고 있는 에너지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기쁘고, 많은 이들이 베르사체를 통해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에스파는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의 앰버서더 윈터에 이어 닝닝까지, 두 멤버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되었으며, 카리나와 지젤 역시 프라다(PRADA),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 오토링거(OTTOLINGER) 등 각종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하며 가요계에 이어 패션계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21~22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에 참여한다. 

 

[출처]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