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레드벨벳 웬디, 솔로 앨범 ‘Wish You Hell’ 무빙 이미지 공개 화제!

학교에 깜짝 등장한 웬디! 유니크한 매력에 컴백 기대감 증폭!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레드벨벳 웬디(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솔로 앨범 'Wish You Hell'(위시 유 헬) 무빙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3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웬디는 오늘(29일) 0시 레드벨벳 각종 SNS를 통해 새 앨범의 콘셉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무빙 이미지를 오픈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무빙 이미지는 심플한 드로잉이 돋보이는 귀여운 학교 안에 깜짝 등장하는 웬디를 담아내, 유니크한 무드와 웬디의 눈부신 비주얼로 이번 컴백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하이틴 감성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더불어 신곡 'Wish You Hell'은 캐치한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중독성 있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으로,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맞춰 살던 과거의 나에게 거센 안녕을 고하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가사에 담았으며, 웬디의 시원한 보컬과 솔직한 메시지가 짜릿함과 통쾌함을 선사한다. 

 

한편,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3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