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컴백 D-5’ NCT DREAM, 확 달라진 일곱 멤버 트레일러 공개 화제!

신곡 ‘Smoothie’로 보여줄 시크&여유 넘치는 매력 예고!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NCT DREAM(엔시티 드림,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 콘셉트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20일) 0시 NCT DREAM 유튜브 채널 등에서 공개된 트레일러 'Dirty Smoothie'(더티 스무디)는 타이틀 곡 'Smoothie'로 새롭게 선보일 NCT DREAM의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을 집중적으로 표현한 콘텐츠로, 멤버별 총 7편의 다채로운 영상이 오픈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는 혼란스러운 다툼 속에서도 혼자 즐겁게 음악을 들으며 걷는 마크, 자신 때문에 차들이 뒤엉킨 상황에도 길에 핀 꽃만 바라보는 런쥔, 음식과 집기가 날아다니지만 여유롭게 식사를 하는 제노, 강도가 총을 들이밀어도 꿈쩍 않는 해찬, 군중에 둘러싸여도 아무렇지 않게 여유로운 재민, 난장판이 된 가게 상황에 개의치 않고 자신의 스무디를 만드는 천러, 자욱한 연기와 대피하는 사람들 사이에 가만히 앉아 케이크에 초를 붙이는 지성의 모습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트레일러의 제목 'Dirty Smoothie'는 혼란스럽고 복잡한 상황을 뜻하며, 어떤 일이 벌어져도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는 NCT DREAM의 시크한 모습을 통해 신곡 'Smoothie'에 담긴 부정적인 모든 것들을 갈아 마시겠다는 의미를 시사한 것으로, 블랙&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활용해 멤버들의 무관심하고 차가운 분위기를 극대화한 만큼, 신곡으로는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타이틀 곡 'Smoothie'는 808 베이스 라인과 스네어 리듬, 반복되는 챈팅이 만들어내는 그루비함이 인상적인 힙합 댄스 곡으로, 나를 향한 세상의 차가운 시선과 스스로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을 모두 'Smoothie'처럼 갈아 마셔버리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와 NCT DREAM의 한층 여유로워진 표현력이 어우러져 있다. 

 

NCT DREAM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는 3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Smoothie'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 현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고민과 방황을 공감하고, 함께 성장하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

더보기
현대엔지니어링,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 수상 현대엔지니어링(대표이사 주우정)이 한국색채학회에서 주관하는 ‘제23회 한국색채대상’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5일(금) 밝혔다. 한국색채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학술단체인 한국색채학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색채 관련 시상식으로, 도시경관, 환경, 건축, 인테리어 등 사회문화예술 전 영역에 걸쳐 색채분야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번 시상식에 ㈜데코피아와 함께 디자인한 ‘힐스테이트 소사역’ 외관 디자인을 출품해, 건축·인테리어 부문에서 ‘RED(혁신)상’을 수상했다. ‘힐스테이트 소사역’은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로에 위치해 부천의 새로운 관문으로 자리매김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 공간이 도시의 새로운 얼굴로서 도시 간 맥락을 이어주고 정체된 지역 환경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전체적인 외관은 어두운 톤의 주조색과 보조색으로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커튼월의 유리 마감과 태양광발전시스템(BIPV), 저층부의 벽돌과 석재 등 다른 질감의 소재들로 조화를 이루며 묵직한 대비를 구현했다. 반면, 내부 포디움 공간은 단지 전체에 리듬과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따뜻한 아이보리 톤의 석재 마감과 밝은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