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VT 마켓, 포르투갈 축구 협회와 손잡고 '위대함에 투자하라' 캠페인 추진

세계적인 온라인 트레이딩 플랫폼인 VT 마켓(VT Markets)이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에서 독점적인 공식 트레이딩 파트너로 활동하는 기념비적인 제휴를 포르투갈 축구 협회와 맺었다고 위풍당당하게 발표했다. 이번 제휴는 VT 마켓 두바이 지사가 최근 UAE 증권상품청(SCA)으로부터 카테고리 5 라이선스를 취득한 데 이은 쾌거인데, VT 마켓은 이번 제휴로 사세 확충에 의미심장한 진전을 이룬 셈이다.

 

 

'위대함에 투자하라(Invest in Greatness)'는 단순한 슬로건을 넘어, 이번 제휴의 진정한 의미를 관통하는 가치관이다. 포르투갈 축구는 오랫동안 탁월함, 열정, 그리고 불굴의 의지로 대변되어 왔다. 그리고 이러한 자질은 에우제비우(Eusébio), 루이스 피구(Luís Figo), 후이 코스타(Rui Costa)부터 현역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브루노 페르난데스(Bruno Fernandes), 베르나르두 실바(Bernardo Silva), 비티냐(Vitinha), 주앙 펠릭스(João Félix), 후벤 디아스(Rúben Dias)에 이르기까지 여러 세대의 전설적인 선수들이 증명한 바 있다. 그와 유사하게, VT 마켓은 우수한 성과와 신뢰도를 자랑하는 트레이딩 플랫폼으로서 명성을 쌓아 왔다. 포르투갈이 오랜 세월 꾸준히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을 배출했듯, VT 마켓이 금융 시장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전문성을 한결같이 유지해 왔으므로 어찌 보면 이번 제휴는 자연스러운 결과라 할 수 있다.

 

포르투갈 축구 협회는 세계적인 명성과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전역에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VT 마켓이 새로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폼으로 거듭날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다. 이번 협업은 테마별 트레이딩 캠페인부터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소통하는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으로 진행되므로 MENA 지역 사회가 참신한 방법으로 축구를 접하고 금융 시장에 도사린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VT 마켓의 국제 마케팅 총책 댄들린 코(Dandelyn Koh)는 "포르투갈 축구 협회와 제휴하고 MENA 지역에 혁신적이고 흥미진진한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이번 제휴는 금융과 스포츠의 세계를 하나로 묶는 특별한 기회를 만들겠다는 VT 마켓의 의지로 인해 맺어진 결실이다. 그리고 VT 마켓이 고객과 팬들에게 탁월한 투자 가치를 선사하는 동시에, 이 지역 전역으로 사세를 넓힐 수 있는 계기이기도 하다"라고 강조했다.

 

포르투갈 축구 협회 상무이사 주앙 메데이로스 카르도소(João Medeiros Cardoso)는 포르투갈 축구 협회가 "포르투갈 국가대표팀의 저력과 명성을 과시하기에 적합한 기업과 전략적으로 제휴하는 방법으로 국제적 입지를 강화해 왔다"는 설명에 이어, MENA 지역을 무대로 한 VT 마켓과의 제휴는 이러한 여정에 의미심장한 교두보이자, MENA 지역에서 포르투갈 축구를 응원하는 수백만 명의 팬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기회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축구와 새로운 관객 간의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VT 마켓은 급변하는 트레이딩 세계와 축구계를 연계하여 MENA 지역의 트레이더와 팬들에게 최고의 기회를 선사하는 동시에 업계 선두 자리를 굳히는 데 매진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롯데건설,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년 연속 대상 수상 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일회성 유행이나 단기적 인기가 아닌,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주관, 산업통상자원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이다. 소통지수·콘텐츠경쟁력지수·VOC(고객의 소리)·운영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기업을 선정하며, 올해로 18회를 맞았다. 롯데건설은 이번 시상에서 건설/아파트 부문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하며 ‘지속적 신뢰 소통’의 모범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오케롯캐’는 롯데건설이 단순한 기업 홍보가 아닌 브랜드 소통형 채널로 운영해왔다. ‘Build Home, Beyond House(집을 넘어, 삶의 가치를 짓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아파트를 단순한 상품이 아닌 삶과 경험의 이야기로 풀어내며 정기적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해왔다. 이러한 방향성은 다양한 콘텐츠에서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