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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마케팅, 틱톡 공식 리셀러 계약 체결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에코마케팅이 ‘틱톡’과 공식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를 통해 국내외 광고주의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에코마케팅은 한국, 일본, 인도네시아, 인도 등 틱톡 광고가 오픈된 전역에 광고를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

에코마케팅은 에코마케팅이 운영하는 틱톡 광고의 강점은 ‘틱톡’과 2018년부터 지속해온 마케팅 파트너십에 있다며 플랫폼과 유저의 특성에 대한 높은 이해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광고 운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에코마케팅은 국내 퍼포먼스 마케팅 1위 대행사로 미디어 운영 뿐만 아니라 브랜딩, 프로덕트 컨설팅까지 마케팅 전반을 커버하며 국내 대기업, 글로벌 대형 광고주의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를 배출해왔다고 설명했다.

2018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 된 앱으로 선정되기도 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과의 이번 계약을 통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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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 부산은행, ‘모바일 동백패스’ 7월1일 전면 시행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동백패스 이용 편의성 증대 및 활성화를 위해 오는 7월 1일부터 ‘모바일 동백패스’ 서비스를 본격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동백전 후불교통카드 기반의 동백패스 서비스는 반드시 실물카드를 소지해야만 사용할 수 있었다. 이번 모바일 동백패스 서비스 도입으로, 삼성월렛에 부산은행 동백전 후불체크카드를 등록하면 실물카드 없이도 간편하게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6월 중 동백전앱(App)을 통해 카드 발급 및 동백패스 가입, 환급 적용카드 등록 또는 변경을 완료하면 7월부터 모바일 동백패스 혜택이 정상 적용된다. 단, 실물카드 또는 삼성월렛에 등록된 모바일카드는 각각 별도의 결제 수단으로 인식되며, 두 카드 중 이용 실적이 높은 카드 1개만 동백패스 실적으로 인정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부산은행 이주형 디지털금융그룹장은 “이번 모바일 동백패스 서비스가 부산 시민의 대중교통 이용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부산 대표 지역화폐 동백전 사업자로서 시민의 일상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유용한 지역화폐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