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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nhua Silk Road: 다퉁, 240시간 무비자 환승 혜택 내세워 글로벌 최고 관광지로 부상

중국 산시성 북부 다퉁이 해외 여행객 사이에 고급 문화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2025년 상반기 다퉁의 관광업은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다. 중국 정부가 240시간 무비자 환승 정책을 확대한 데 따른 것이다. 신화지수연구소가 발표한 '2025 상반기 중국-다퉁 관광 발전 지수 보고서'에 따르면 다퉁의 관광 발전 지수는 전년 동기 대비 9.6% 상승한 월평균 1,469.15포인트였다. 7월 6일에는 다퉁에서 모스크바로 가는 직항편이 생겨 외국인 방문객이 이 유서 깊은 도시를 여행하기가 더 편리해졌다. 다퉁은 중국 문화유산의 다채로움과 예술적 표현의 웅장미, 다양한 민족의 융합을 깊이 있게 들여다보기에 좋은 곳이다. 중국 비디오 게임 "검은 신화: 오공"의 배경이기도 해 예술적 유산도 주목을 받고 있다. 다퉁 시에는 운강 동굴, 행잉 사원, 화안 사원 등 유명 유적지가 여섯 곳 있다. 수 세기에 걸친 민족 통합과 예술적 우수성이 잘 드러나는 곳들이다. 다퉁은 또 미식의 중심지이기도 하다. 칼국수를 비롯해 혼합 훠궈, 육즙 터지는 꽃 모양 찐만두, 양고기 찜 등 로컬 음식이 다채로워 세계적인 음식의 수도로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타퉁 시는 해외 방문객들의 편의를

팬듀이트, 2025 아시아 지속가능기업대상(Asia Responsible Enterprise Award)수상 -청소년 역량 강화 및 기술 개발 지원 공로

팬듀이트(Panduit)가 자사 대표 프로그램 ' APAC Skills Change Lives'으로 권위 있는 2025 아시아 지속가능기업대상(AREA) 사회 역량 강화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엔터프라이즈 아시아(Enterprise Aisa)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기술 격차를 해소하고 청년 역량 강화에 기여한 팬듀이트의 업적을 인정하여 수여되었습니다. 팬듀이트는 고품질 전기 인프라와 네트워크 인프라를 제조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코로나 이후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디지털 경제에서 갈수록 심각해지고 있는 청년 실업률 상승과 기능 불일치 문제에 대응하고자 APAC Skills Change Lives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팬듀이트는 교육 기관과 업계 선도기업, 정부 기관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학생들이 직업 교육과 기술 훈련, 실무 경험을 통해 급변하는 취업 시장에서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싱가포르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중국과 일본으로 확대되었으며, 아시아 전역에서 청소년들에게 지속 가능한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의 근간은 기술 교육 센터와 온라인 학습 플랫폼 운영, 기능 경연대회, 산업 현장에서

스태그웰(NASDAQ: STGW)의 어셈블리와 ADK 글로벌 합병, 아시아태평양 최대 규모의 풀서비스 챌린지 에이전시 출범

스태그웰의 올해 초 ADK 글로벌 인수에 따른 전략적 제휴로, 크리에이티브, 글로벌 미디어, 기술 역량이 결합된 아시아 마케팅의 새 장을 연다

글로벌 옴니채널 미디어 에이전시 어셈블리(Assembly)가 ADK 홀딩스(ADK Holdings Inc.) 산하 해외 자회사 네트워크인 ADK 글로벌(ADK Global)과의 합병을 발표했다. 이는 스태그웰(Stagwell)의 ADK 글로벌 인수에 따른 후속 조치로, 이번 통합을 통해 기존 대형 지주사 체제에 대한 강력한 도전자로서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시아태평양(APAC) 최대의 챌린저 에이전시가 탄생하게 됐다. 전환의 일환으로 ADK 글로벌은 기존의 유산을 기리기 위해 'ADK 글로벌 파워드 바이 어셈블리(ADK Global Powered by Assembly)'라는 새로운 이름 아래 운영된다. 각 지역의 리더가 계속 주도권을 잡고 고객 관계와 서비스를 지속하면서도, 동시에 더 크고 통합된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게 된다. 이러한 움직임을 통해 APAC 전역의 고객은 단일 통합 파트너를 통해 성과 중심의, 문화적으로 정교하게 조율된 브랜드 경험을 구현할 수 있게 되며, 세계적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지역 및 로컬 전문성이 결합된 브랜드 퍼포먼스를 대규모로 실현할 수 있게 된다. 릭 아캄포라(Rick Acampora) 어셈블리 글로

"기회 빛나는 중국, 다채로운 세계" 국제 교류 주간이 구이저우 쭌이에서 개막

7월 15일, "기회 빛나는 중국, 다채로운 세계" 국제 교류 주간이 구이저우 쭌이에서 시작되었다.이번 이벤트는 "고수준 개방으로 지역특화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견인"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30여 개 국의 중국 주재 대사, 중국 및 외국의 전문가와 학자, 외국인 유튜버, 청년 학생, 기업 대표 등 200여 게스트가 구이저우에 모여 구이저우의 산업 발전을 함께 체험했다. 글로벌 싱크탱크 부주임이자 수석 경제학자인 데이비드 블레어(David Blair)는 다채로운 세계는 광범위하고 지역 기반의 발전 모델을 가져야 하며, 번영의 메리트를 모든 지역과 사회단체에 가져다줘야 한다고 지적했다.중국은 모델 전환 면에서 커다란 성과를 가져 왔으며, 정책의 지원을 기반으로, 쭌이는 다채로운 현지 생산력과 공동 부유 정책의 추진하에서 아름다운 생활을 구현하는 모범으로 될 수 있으리라고 주장했다. 국제 정치 문제 전문가이자 경제 분석가, 타이허 싱크탱크의 수석 연구원인 아이나르 탕겐(Einar Tangen)은 문화의 상호 학습은 무역을 촉진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구이저우의 경제 성장률이 10%까지 될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봉납염, 마을간 축구 경기, 동족 대가 등 문화 산업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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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7월 ‘문화가 있는 날’ 맞아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 공개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7월 30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세계가 주목하는 한국미술의 역사와 현재를 조명하는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공개했다.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은 국민 모두가 일상에서 보다 쉽게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정한 ‘문화가 있는 날’이다. 문화재 무료 개방, 영화·전시·스포츠 관람 할인 등 전국 문화시설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금융은 단색화 열풍과 국제 아트페어 개최 등 전 세계에서 주목하고 있는 ‘K-미술’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K-미술, 세계를 날다’ 영상을 제작했다. KB금융과 ‘한국 알림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함께 기획하였으며, 국내 1호 전업 도슨트인 김찬용 전시 해설가가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이번 영상은 단색화 열풍을 중심으로 민족 고유의 미의식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미술기법을 발전시켜 온 한국미술의 역사를 설명한다. 단색화(DANSAEKWHA)’는 우리말 고유명칭 그대로 불리는 화풍으로, 2010년대부터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1970년대 급격한 산업화와 서구화 속에서 전통적인 동양적 사유와 미감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제한된 색조와 형태, 질감을 사용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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