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말론과 크록스, 네 번째 협업 발표

앞선 세 번의 콜라보 제품 몇 분 만에 매진… 포스트 말론과 크록스, 업데이트된 클래식 클로그 지난 12월 10일 출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여성, 남성, 어린이를 위한 혁신적인 캐주얼화를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 크록스가 멀티플래티넘 아티스트인 포스트 말론과의 협업 제품을 지난 9일 공개했다.

네 번째로 진행되는 획기적인 포스트 말론과 크록스의 콜라보 시리즈에서 선보일 제품은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듀엣 맥스 클로그로 특별한 블루와 블랙의 어반 카모 패턴에 과장되게 두꺼운 아웃솔, 조절 가능한 후크 및 루프 잠금으로 혁신적인 클로그 실루엣을 구성했다.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파트너십의 진화는 네 번의 콜라보를 거치며 더욱 분명해졌다. 소비자들은 신발에 대한 포스트의 영감을 반영한 이전의 디자인에서 변화되어 안쪽과 바깥쪽에 모두 그의 디자인이 반영된 새로운 실루엣을 보게 될 것이다. 그의 디자인 중 밑창과 스트랩의 디테일, 독특한 로프와 끈 클립 등이 제품에 적용됐다.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파트너십의 이번 단계는 포스트가 자신만의 미학을 발전시켜 진정한 창작물을 만들어 낸 것이며 전 세계 팬들이 간절히 기다려온 결과물이다.

포스트 말론은 “이번 크록스와의 협업으로 최고의 결과가 나왔다. 보다 전술적이고 두꺼운 신발을 원했는데 크록스에서 내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게 모든 것을 지원했다”며 “정말 잘 나온 제품인 것 같고 모든 사람들이 나처럼 좋아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화하고 향상된 디자인과 함께 팬들에게 공개되는 방식까지 차별화된 방식을 취했다. 크록스는 지난 11월 초 텍사스주 알링턴의 포스티 페스트에 참여해 새로운 콜라보 시작을 알렸다. 이후 몇 주 동안 크록스는 일련의 조합된 광고판을 활용해 제품의 비주얼을 공개하고 팬들에게 처음으로 공식 디자인을 공개했다. 이후 크록스는 지난주 많은 기대를 받던 신발 제품을 깜짝 공개하고 포스트 말론이 세계적인 스타가 되기 이전 유일하게 일했던 텍사스주 사우스레이크의 치킨 익스프레스 직원 및 고객을 비롯한 수백 명의 팬들과 공유했다.

테런스 라일리 크록스 수석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세 번의 콜라보 모두 몇 분 만에 매진을 경험한 후 팬들이 더 많은 콜라보를 요청했고 이번에 가장 많은 제품을 제공하게 됐다”며 “한정판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제품을 소유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고 이번에도 전 세계에 큰 화제를 몰고 올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정판 포스트 말론 x 크록스 듀엣 맥스 클로그는 지난 12월 10일 오전 10시 온라인 및 전 세계 일부 매장에서59.99달러에 판매를 시작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